산업뉴스

제목 널디, SS시즌 `워터컬러 신상 컬렉션` 출시
작성일 2022-02-03 조회수 489
널디, SS시즌 `워터컬러 신상 컬렉션` 출시

2022-02-03 489


 

유통업체를 거치지 않고 각종 재화를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D2C(Direct to Consumer) 기업 에이피알은 스트릿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올해 SS시즌(봄·여름) 워터컬러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널디 드림랜드(NERDY DREAMLAND)`라는 메인 테마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지난 1월 중순 올해 SS시즌 첫 신상으로 출시됐던 `시그니처 컬렉션`과 상반된 매력을 자랑한다”며 “기존 컬러감에 타이다잉, 그라데이션, 수채화 컨셉 등 다양한 워싱 기법을 가미해 보다 몽환적인 느낌이 돋보인다”고 설명했다.

 

 

널디는 트랙수트와 맨투맨은 물론 카디건과 스웨터 등에도 워터컬러를 도입했다.

물을 머금은 듯 청량한 컬러감의 `그라데이션 라인`과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타이다잉 라인`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매해 확장되고 있는 널디의 세계관이 디자인에도 반영된 결과물이라는 설명이다.

 

 

지난해 일본의 프리미엄 스트릿 편집숍 `아트모스(atmos)`와 콜라보 컬렉션으로 처음 선보였던 워터컬러 라인은 신발과 스?셔츠, 트랙라인에서 일부 완판되는 등 높은 인기를 자랑했고, 올해 들어 정식 컬렉션으로 출시됐다.

 

 

널디는 워터컬러 컬렉션 신상 출시를 기념해 1주일 간의 할인 이벤트는 물론 적립금 제공 등 고객 혜택도 강화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널디 공식 온라인 스토어(자사몰)과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널디는 올 들어 선보였던 호랑이 컬렉션부터 `태연의 색`, `시그니처 컬렉션` 등이 일부 완판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1000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린 널디는 중국 라이브 방송들에서의 완판행진과 일본에서 탑 브랜드로 인정받으며 아시아 스트릿 패션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2-01-28 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