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트랜드

제목 ‘메이드인 부산’ 나르지오, 파크골프화 등 신제품 출시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320
‘메이드인 부산’ 나르지오, 파크골프화 등 신제품 출시

2024-04-11 320


 

 ‘메이드인 부산’ 나르지오, 파크골프화 등 신제품 출시


메이드인 부산기능성 신발 브랜드 나르지오가 소비자의 취향에 맞춘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8
일 나르지오는 최근 중장년층 인기 스포츠로 떠오르고 있는 파크골프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신발은 일반 골프 운동 시에도 신을 수 있다. 나르지오는 파크골프화뿐 아니라 워킹과 트레킹 등 다양한 활동에 적합한 제품을 함께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들은 나르지오의 특장점인 분리형 바닥창
투솔을 기본적으로 장착하고 있다. 새 제품군은 기능과 소재, 디자인 등에서 차이를 둔 여러 제품들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투솔은 걸을 때 자연스럽게 신발이 발을 따라 움직여 걷기가 편하고 발목과 무릎 관절에 부담을 덜어주는 역할을 한다
. 또 체중이 앞뒤로 분산돼 운동량은 늘어나고 피로도는 감소한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나르지오는 이 기술로 국내 기능성 신발 브랜드 최초로 미국 정부의 메디케어 당뇨·교정 신발로 승인받기도 했다.

나르지오에 따르면
, 현재 미국 뉴욕, 뉴저지, 애틀란타, LA, 시카고 등 미국 전역 단독 매장에서도 제품을 판매 중이다. 국내 매장은 131곳 운영 중이며, 올해에만 4곳을 신규 개점하는 등 꾸준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목표는 150호 개점이 목표다.

나르지오는 지난
5일부터 고객 감사 행사로 1+1행사를 시작했다. 20만 원 이상의 신발 한 켤레를 구매하면 지정 상품 한 켤레를 덤으로 제공하는 방식이다. 행사는 다음 달 31일까지 전국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증정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부산에서 전량을 생산하는 나르지오 신발은 물량 확보를 위해 제조라인을 최대한 가동 중이다
. 나르지오 관계자는 행사에 필요한 대량 상품 준비를 위해 부산의 다수 신발제조업체와 긴밀하게 협력했다. 모처럼 지역 신발업계도 활기를 띠고 있다고 전했다.

서유리 기자
yool@busan.com

[2024-04-08 부산일보]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