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트랜드

제목 "교정 신발로 건강을 선물하세요"…기능수제화 JGP 김병식 대표
작성일 2024-01-27 조회수 113
"교정 신발로 건강을 선물하세요"…기능수제화 JGP 김병식 대표

2024-01-27 113


JGP USA의 김병식 대표는 JGP 신발에 대해 신는 것만으로도 허리에 힘이 생기며 신체 균형이 잡힌다발과 몸의 교정을 통해 건강을 개선할 수 있는 있는 의학·공학적으로 개발된 신발이라고 소개했다.

JGP는 최근 올림픽 갤러리아마켓 3층 푸드코트 옆에 전시 판매장을 오픈했다. 매일 오전 10~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신발 종류로는 캐주얼화, 정장화, 스니커즈, 샌들, 슬리퍼, 골프화, 트레킹화, 앵글 부츠, 워커 부츠 등이 있다. 가격은 300달러~500달러 사이다. 대량생산이 아닌 가죽으로 만든 수제화로 수량이 한정돼 있다.

IT 전문가로 근무하던 김병식 대표는 지인의 권유로 이 신발을 착용하게 됐다.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던 김 대표는 평소 어깨 결림이 심해 보조 장치와 교정 벨트 등을 사용해봤지만, 별 효과가 없었다. 그런데 이 신발을 착용한 후 어깨결림이 크게 개선돼 이 사업을 시작했다는 게 김 대표의 설명이다.

그에 따르면, 신발은 인체 친화적이며 13도의 발의 아치를 정확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따라서, 디스크 환자나 장시간 서서 근무하는 근무자, 평발, 요족(까치발), 척추측만증, 협착증, 자세교정이 필요한 사람, 골프, 바이올린 및 관악기 연주자들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그는 강조했다. 발의 균형을 잡아 편안하게 해주고 스타일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면 맨발과 착화 시 인체의 반응 비교 테스트를 해준다. 또한, 족문검사 및 족문 판별을 통해 발의 변형 여부를 확인하고 그 후 발과 신체에 맞는 신발을 추천해준다.

 

 

[2024-01-26 미주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