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트랜드

제목 아띠빠스, 2023 브랜드파워대상 유아용품 부문 대상 수상
작성일 2023-03-26 조회수 352
아띠빠스, 2023 브랜드파워대상 유아용품 부문 대상 수상

2023-03-26 352


 

소셜빈의 유아용품 브랜드 아띠빠스가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유아용품(신발)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아띠빠스'는 아기를 위한 신발을 만들기 위해 서울대학교 행동발달연구소와 공동연구로 탄생된 브랜드로, 아이들의 보행 특성을 파악하여 성장별 단계에 맞는 신발을 아기들에게 제공해 아이 성장발육과 인지 발달에 도움을 준다.

 

'아띠빠스'는 2011년 첫 출시 이후 전세계 4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특히 유럽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스페인 인디텍스 그룹의 'ZARA'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해 해외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주요 제품인 아띠빠스 걸음마 신발은 양말과 신발이 결합된 형태의 걸음마 신발로 첫 걸음을 시작하는 영아부터 3살까지의 유아들이 성장단계별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맞춤형 신발이다.

 

아띠빠스 걸음마 신발 바닥에 닿는 부분인 아웃솔은 천연소재로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난 TPR(Thermo Plastic Rubber)로 제작되어 안전하게 신을 수 있고, 발목 부분은 양말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유연성이 뛰어나 신고 벗기가 편하고 기능적으로 영유아들의 보행에 도움을 준다.

 

아띠빠스 걸음마 신발의 앞부분은 토우 박스(toe box)가 적용되어 발가락 움직임을 원활하게 만들어져 있어 몸의 균형과 성장에 도움을 준다. 또한 어른에 비해 땀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우수한 통기성의 미세 구멍을 채택하여 아기 발을 항시 상쾌하게 유지시켜 준다.

 

아띠빠스 본사 담당자는 "'아띠빠스가 지난해에 이어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 유아용품(신발)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해 기쁘다"며 "아띠빠스 걸음마 신발은 개발단계부터 서울대학교 행동발달연구소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성장발육과 인지 발달에 도움을 주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반영하고 해외 족부 전문의의 추천을 받아 제작돼 아이들에 최적화된 걸음마신발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말했다.

 

 

[2023-03-20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