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트랜드

제목 소다, 23 S/S 비주얼 ‘SODA Studio’ 선보여
작성일 2023-02-25 조회수 239
소다, 23 S/S 비주얼 ‘SODA Studio’ 선보여

2023-02-25 239


 

DFD라이프컬처그룹(대표 박근식)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소다(SODA)가 ‘뉴 프리미엄’을 컨셉으로 한 2023 S/S(봄/여름) 비주얼 를 공개했다.

 

‘뉴 프리미엄’이란 합리적인 가격에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을 일컫는 말로,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초고가 및 고품질 상품을 제공하는 기존의 프리미엄과 구분되는 새로운 개념이다. 소다(SODA)의 2023 S/S 는 뉴 프리미엄을 컨셉으로 창의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 개인의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주는 트렌디함, 편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공개된 는 담백한 디자인에 비즈 버클, 글리터, 배색 등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들로 구성 되어있다. 어떤 룩에도 쉽게 매칭 할 수 있고 뻔하지 않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평범한 디자인은 재미없고 화려한 것은 부담스러운 사람이라면 주목해도 좋다. 또한, 밑창에 신소재 쿠션이 사용되어 장시간 착용해도 발이 편하다. 편안한 착화감에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갖춰 ‘예쁜 신발은 발이 불편하다’라는 공식을 철저히 깨뜨렸다.

 

활용도 높은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 은은한 컬러와 과하지 않은 디테일은 2023 S/S 패션 트렌드인 ‘실용적인 유틸리티룩’과도 맥을 같이 한다. 편안함을 추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은 잃지 않고 싶다면 2023 S/S 제품에 주목해 보자.

 

특히, 헥사(HEXA)는 소다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이태리산 고급 가죽 소재에 소다만의 노하우를 접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아시아인에게 최적화된 착화감을 제공한다. 이번에 공개된 2023 S/S 헥사 라인은 비즈니스 룩을 한 층 완성시켜 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깔끔한 디자인에 은은한 디테일의 조화가 세련되고 고급스럽다. 이미지 속 모델처럼 와이드 팬츠와 오버핏 의상과 매칭해 비즈니스 룩을 더 멋스럽게 완성해 보는 것도 좋겠다.

 

소다(SODA)의 이재호 이사는 “2023 S/S 는 합리적인 가격,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디자인, 편안한 착화감으로 모든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소다(SODA)가 끊임없이 연구한 결과다. 많은 사람이 ‘뉴 프리미엄’ 컨셉의 제품을 경험해 보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뉴 프리미엄’ 컨셉의 제품은 전국 소다 매장과 DFD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다양한 이미지는 소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3-02-21 인천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