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트랜드

제목 HIGH-END 안전화 브랜드, 'EIDER SAFETY' 국내 론칭
작성일 2022-05-13 조회수 299
HIGH-END 안전화 브랜드, 'EIDER SAFETY' 국내 론칭

2022-05-13 299


 

 ‘EIDER SAFETY(아이더세이프티)’가 정식 론칭했다.

 

 

아이더세이프티는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로 기존 안전화 시장에 없던 새로운 안전화를 선보인다는 컨셉으로 △하이엔드 최고급 사양 △사용자 맞춤의 와이드 시리즈 △트렌드를 반영한 스니커즈 스타일 등 3가지 라인업을 선보인다.

 

 

SUMMIT 라인의 경우 총 3가지 제품이 출시되며, 고어텍스(GORE-TEX) 서라운드 시스템을 적용하여 신발 내부의 더운 공기를 외부로 배출시켜 내부를 더 쾌적하게 만들어주고 BOA 다이얼로 간편한 착화는 물론 발을 전체적으로 균형 있게 잡아준다.

 

 

SPECIAL 라인의 경우 총 8가지 제품이 출시되며, 고어텍스를 적용하여 좀 더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주며 BOA 다이얼로 간편한 착화와 함께 방오원단을 적용하여 흙, 먼지가 붙지 않도록 해준다.

 

 

SMART 라인은 20~30대 워커들을 겨냥한 트렌디한 스타일로 안전화 본연의 기능에 집중하여 심플하고 모던함이 특징인 라인이다.

보드화 타입과 스니커즈 타입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안전화 기능도 BOA 다이얼 외에는 큰 특징이 없이 안전화 본연에만 집중한 라인업임을 보여준다.

 

 

이 밖에도 전 라인업에 오솔라이트(Ortholite) 인솔을 적용하여 착화감 개선뿐만 아니라 통기성에도 중점을 두었으며, 각 라인업 별로 X-GRIP 아웃솔과 미끄럼방지 아웃솔을 적용하여 사용자 안전성 확보도 중점을 두었다.

 

 

아이더세이프티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을 동시에 전개할 예정이다.

현재 오프라인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먼저 16개 정도의 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022-05-13 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