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트랜드

제목 반스, 리지 알만토의 시그니처 스케이트 슈즈 '더 리지' 컬렉션 출시
작성일 2022-03-29 조회수 469
반스, 리지 알만토의 시그니처 스케이트 슈즈 '더 리지' 컬렉션 출시

2022-03-29 469


 

브랜드 반스(Vans)는 글로벌 팀 스케이터이자 브랜드 앰배서더인 리지 알만토(Lizzie Armanto)의 시그니처 스케이트 슈즈 ‘더 리지(The Lizzie)’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반스)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실루엣의 풋웨어 더 리지와 함께 어패럴과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반스의 제품 개발팀은 리지의 발을 3D 스캔으로 본을 뜨는 등 리지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퍼포먼스를 위한 핏을 완성했다.

 

 

마시멜로우, 블랙/화이트, 로세테 세 가지 컬러웨이로 구성된 더 리지 컬렉션에는 스케이트 퍼포먼스를 위한 반스의 기술력을 담았다.

일반 스케이트 슈즈에 사용되는 충격 흡수용 쿠셔닝 구조가 주는 보드 위에 떠있는 듯한 느낌을 보완하기 위하여 낮은 형태의 풋베드가 적용됐다.

사이드 월에 더해진 폭싱 테이프 또한 낮은 형태가 적용되었고, 여기에 노출 형태의 둥근 아웃솔 엣지,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착화감을 위한 플렉스 그루브 등이 내장됐다.

 

 

또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에코쿠시(EcoCush™) 쿠셔닝이 적용됐다.

새로운 3D 듀라캡(Duracap) 토와 사이드스트라이프(Sidestripe)로 마모가 잦은 위치의 내구성을 강화시켰고, 새로워진 마이크로 와플솔과 식-스틱(Sick-Stick™) 고무 소재로 그립력까지 끌어올렸다.

 

 

더 리지는 엄격한 풋웨어 소재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반스 캔버스 슈즈 대비 탄소 발자국을 절감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는 점을 인정받아 반스 VR3 체커보드 글로브(VR3 Checkerboard Globe) 인증을 획득했다.

오가닉 코튼과 천연고무, 바이오 폼을 사용했고 LWG(Leather Working Group)로부터 공수한 환경 책임 등급 골드 또는 실버 이상의 스웨이드를 전체적으로 활용했다.

또한, 힐 컵에는 리지 알만토의 이니셜을 자수로 새겼다.

 

 

리지의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어패럴 & 액세서리 아이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작업복에서 영감을 받은 리지 알만토 베스트, 블랙 색상의 니트 탱크, 내추럴한 색감의 버킷 햇, 화이트 색상의 크루 삭스, 간편히 사용 가능한 웨이스트 팩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한편 반스의 더 리지 컬렉션은 반스 온라인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22-03-18 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