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트랜드

제목 올버즈, 어린이용 ‘스몰버즈 울 러너 플러프’ 출시
작성일 2021-11-21 조회수 460
올버즈, 어린이용 ‘스몰버즈 울 러너 플러프’ 출시

2021-11-21 460


 

 지속가능한 패션을 선도하는 혁신의 아이콘 친환경 브랜드 올버즈가 겨울 시즌을 맞아 어린이용 키즈 컬렉션 ‘스몰버즈 울 러너 플러프(Smallbirds Wool Runner Fluffs)’를 새롭게 선뵀다고 17일 밝혔다.

 

 

스몰버즈 울 러너 플러프(사진=올버즈)이번에 공개한 스몰버즈 울 러너 플러프는 올버즈의 키즈 컬렉션인 ‘스몰버즈(Smallbirds)’의 새로운 라인업이다.

올버즈는 시그니처 모델인 울 러너의 오리지널 디자인 탄생 5주년을 기념해 출시됐던 ‘울 러너 플러프’가 높은 인기를 얻으면서, 올해는 어린이용 키즈 컬렉션인 스몰버즈 시리즈로 확장했다.

 

 

스몰버즈 울 러너 플러프는 부드럽고 포근한 ZQ 인증 메리노 울 소재에 따뜻한 울 러너 플러프 디자인을 입혀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된 S자 곡선의 지지력이 뛰어난 미드솔을 통해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 세탁기에서 세탁이 가능해 모래, 진흙 등에서 자유롭게 뛰어노는 아이들의 일상에도 제격이다.

 

 

스몰버즈 울 러너 플러프는 사탕수수에서 탄생한 세계 최초 탄소 네거티브 그린 EVA 친환경 소재인 스위트폼 미드솔, 석유 제품 보다 제조과정에서 탄소 배출량이 적은 캐스터 빈 오일의 인솔, ZQ 메리노 울 등 친환경 소재로 만들었고, 신발 끈은 100% 재활용된 폴리에스터로 제작됐다.

 

 

솜사탕과 부드러운 양털을 연상시키는 따뜻하고 귀여운 플러프 디자인으로 올 겨울 연말연시 아이들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올버즈의 새로운 키즈 컬렉션 스몰버즈 울 러너 플러프의 색상은 내추럴 화이트(Natural White), 내추럴 블랙(Natural Black), 블루 뎁스(Blue Depth), 미디움 그레이(Medium Grey)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제품의 가격은 7만 5000원이다.

 

 

스몰버즈 울 러너 플러프는 올버즈의 한국 공식 홈페이지와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021-11-17 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