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트랜드

제목 인체 건강은 발 건강부터 시작, 맞춤형 인솔 제작 주목
작성일 2021-11-21 조회수 414
인체 건강은 발 건강부터 시작, 맞춤형 인솔 제작 주목

2021-11-21 414


 

100세 시대를 맞게 되면서 건강의 척도인 발에 신경 쓰는 사람이 부쩍 많아졌다.

이런 시점에 백세로TV(대표 김태승)가 출시한 신발 깔창 ‘백세로(100SERO) 인솔’이 건강용품 시장에서 호평 받고 있다.

 

 

김태승 대표는 국내 1호 쇼핑 호스트로서 지난 2월 라이브 커머스 채널 백세로TV를 개국했고 42년 전통의 골프화 명가 (주)잔디로(회장 노진구)가 개발해 특허를 받은 ‘백세로 인솔’을 판매한다.

 

 

이 제품은 영국산 버팔로 통가죽을 사용해 3D 기법으로 제작했다.

구두, 골프화, 운동화에 ‘백세로 인솔’을 깔면 발과 신발의 평형성이 극대화돼 어떤 환경에서든 최상의 발 컨디션이 유지된다.

 

 

보행 상태에 따라 3단계로 꺾이며 신체 균형을 잡고 발목·무릎·허리·어깨 밸런스를 찾아주므로 스포츠 능력이 향상되고 무지외반, 족저근막, 평발 장애가 개선된다.

 

 

백세로 기능성 인솔은 땀 흡수·발수 기능을 강화해 세균 증식 및 발 냄새를 억제하고 무독성 소재여서 인체에 안전하다.

이로써 대한민국명품인증위원회로부터 명품 인증, ‘2021 글로벌 소비자 만족 대상’을 받았다.

 

 

회원 개별 맞춤형 제작으로 통증 해소 및 아치를 보호하고 충격 흡수, 체중 분산, 신체 균형유지, 바른 보행을 도와주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에 대한 건강 캠페인 행사 진행으로 잔디로사옥 5층 백세로TV 발건강발사랑운동본부로 방문하시는 고객 1,000분께 5만원 상당의 가죽 인솔을 제작해 주고 있다.

 

 

 

2021 스포츠서울 라이프특집 베스트 이노베이션을 수상한 김태승 대표는 발건강발사랑아카데미 원장, 1인 숏 미디어 쇼핑 빌더 ‘유투버닷컴’ 영업총괄본부장으로 활동하며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중이다.

 

[2021-11-11 스포츠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