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트랜드

제목 휠라, 퍼포먼스 러닝화 '휠라 뉴런7·S' 출시·이벤트
작성일 2021-10-14 조회수 87
휠라, 퍼포먼스 러닝화 '휠라 뉴런7·S' 출시·이벤트

2021-10-1487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퍼포먼스 러닝화 '휠라 뉴런'의 상위 모델인 '휠라 뉴런 7·휠라 뉴런 S'(사진)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올 4월 단거리용 '휠라 뉴런 3', 중거리용 '휠라 뉴런 5'을 내놓은데 이어, 하프 마라톤 이하 중장거리에 적합한 '휠라 뉴런 7', 단거리부터 중거리 러닝에 적합한 기능성에 니트 소재 갑피로 편안한 착용감까지 갖춘 '휠라 뉴런 S(special)' 버전을 추가 출시해 러너 수준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휠라 뉴런 7·S 버전도 기존 휠라 뉴런 시리즈와 동일하게 글로벌 차원으로 전개하는 휠라 퍼포먼스 슈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브랜드 연구개발(R&D) 센터인 '휠라 글로벌 랩'의 기술력과 퍼포먼스 슈즈 개발 노하우를 반영해 탄생했다.

휠라만의 신(新) 기술력으로 구현한 '에너자이즈드 러쉬 폼'을 공통 적용해 안정감 있는 착화감은 물론 뛰어난 반발력 밸런스를 갖췄다.

 

 

휠라 뉴런 7은 에너자이즈드 러쉬 폼과 함께 미드솔 전반에 가볍고 견고한 글라스 파이버 소재 플레이트를 삽입, 러닝 시 강력한 추진력을 낼 수 있도록 했다.

통기성이 우수한 엔지니어드 모노 메시 소재를 사용해 오랜 시간 달려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하도록 구성했다.

색상은 블랙 한 가지며, 내년 상반기 화이트·베이지 등 추가 컬러를 선보일 계획이다.

 

 

휠라 뉴런 S는 에너자이즈드 2.0 폼과 파일론 폼을 더한 듀얼 미드솔 구조로 강력한 쿠셔닝과 안정적인 착화감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개발됐다.

발을 감싸는 가장자리에는 TPU(열가소성폴리우레탄) 사출 공법을 적용, 안정성을 극대화했다.

니트 소재를 적용한 신발 갑피는 편안한 착화감에 트렌디한 감각으로 패션성을 한층 부각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화이트·그린·그레이 혼합까지 총 3가지다.

 

 

휠라 뉴런 7·S 버전을 포함한 휠라 뉴런 전 시리즈는 전국 휠라 매장과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내년 상반기에는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인 장거리용 '휠라 뉴런 9' 출시가 예정돼 있어, 2022년에는 뉴런 시리즈의 완성으로 더욱 선택의 폭이 넓어지게 된다.

 

 

출시를 기념해 '휠라 뉴런 신고 에어팟 받자'라는 이색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휠라 매장에 방문해 마음에 드는 휠라 뉴런 시리즈(3, 5, 7, S)를 착용한 후 해당 모습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휠라 뉴런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매주 20명(총 80명)에게는 '애플 에어팟2'도 제공할 예정이다.

휠라 뉴런 시리즈 중 내게 적합한 모델을 미리 체험해 보고, 할인 구매와 함께 특별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다.

 

 

휠라 관계자는 "개인별 러닝 수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단계별 러닝화로 지난 4월 첫 선을 보였던 휠라 뉴런이 감사하게도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러닝 고수들을 위한 중장거리용 후속 모델까지 선보이게 됐다"면서 "'MZ세대'의 대표 취미이자 문화로 떠오른 러닝을 안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즐기고자 하는 분들께 휠라 뉴런이 좋은 선택지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2021-10-07 부산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