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트랜드

제목 무신사, 나이키와 손잡고 성수동 팝업...“신상 선발매”
작성일 2025-07-12 조회수 6
무신사, 나이키와 손잡고 성수동 팝업...“신상 선발매”

2025-07-12 6


무신사, 나이키와 손잡고 성수동 팝업...“신상 선발매” 

 

‘리더스오브서울’ 캠페인 23일까지
에어맥스 뮤즈 등 2종 단독 선발매


 

 



무신사 나이키 협업 캠페인 ‘리더스 오브 서울’ 팝업이 진행되는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사진 = 무신사 제공]무신사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협업 캠페인 ‘리더스 오브 서울’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무신사는 리더스 오브 서울 캠페인을 통해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트렌드 리더들과 함께 미래지향적인 여성 스포츠 스타일을 제시한다. 나이키가 새로 발매한 스니커즈를 활용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상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행사는 1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진행된다. ‘에어맥스 뮤즈’, ‘에어 슈퍼플라이’, ‘더 플리티드 수트’ 등 신상 여성 스니커즈와 어패럴 라인을 소개한다. 에어맥스 뮤즈와 에어 슈퍼플라이는 이번 팝업에서 가장 먼저 발매된다.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진행하는 ‘리더스 오브 서울’ 팝업에서 선발매한 나이키 에어맥스 뮤즈 [사진 = 무신사 제공]양사는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가 성수동을 대표하는 여성 패션 특화 편집숍이라는 점에 주목해 협업을 추진했다. 지난달 해당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여성 비중은 80%에 이른 것으로 집계됐다. 연령별로는 2030대 고객 비중이 83%에 달하며 외국인 고객이 절반을 차지한다.

팝업에서는 에어맥스 뮤즈와 에어 슈퍼플라이를 2030세대 여성 고객에게 인기 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믹스 앤 매치한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리더스 오브 서울 캠페인 팝업 이후 오는 24일부터는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숍인숍(shop-in-shop)’ 방식으로 나이키를 만날 수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와 나이키가 제시하는 미래지향적이고 대담한 여성 스포츠 스타일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진 매경 디지털뉴스룸 기자(heyjiny@mk.co.kr) 

 


[2025-07-11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