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미국] ​2023년을 겨냥한 작업 부츠, 트렌드는 ‘착화감과 디자인’ (7) - 브랜드 한마디
작성일 2023-04-06 조회수 398
[미국] ​2023년을 겨냥한 작업 부츠, 트렌드는 ‘착화감과 디자인’ (7) - 브랜드 한마디

2023-04-06 398


2023년을 겨냥한 작업 부츠, 트렌드는 ‘착화감과 디자인’ (7)  

 

소비자가 원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는 브랜드들

 

소비자가 가장 원하는 두 가지 트렌드가 있다. 그 하나는 클래식한 스타일링과 소재다. 소비자들은 장식 없이 아름다운 가죽과 부드러운 소재를 원한다. 또 다른 트렌드는 하이패션이다. 자수와 다양한 색상 조합 등 디테일이 포함된 부츠를 찾고 있다.” 

- 트위스티드 X, 프라사드 레디(Prasad Reddy) CEO

 

“현장에서 근무하는 여성은 공평하게 보이고 인정받고 대우받길 원한다. 즉, 자신의 몸에 잘 맞고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안전화를 원한다는 의미다. 근로자 부족 현상이 지속되면서, 모든 산업 전반의 여성들이 비어 있는 자리를 채워 나가고 있다. 그리고 주노 존스가 여성들이 나아가는 모든 단계에 함께 할 것이다.”

- 주노 존스, 에밀리 솔로비(Emily Soloby) 창업자

 

“오늘날 근로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보호 기능을 넘어선 편안함이다. 이 때문에 당사는 부츠의 소재, 디자인, 엔지니어링을 고려할 때 편안함을 우선순위에 두고 있다.”

- 코디악, 카렌 맥솔레이(Karen McSorley) 브랜드 매니저

 

“현장 업무는 산업용 풋웨어와 함께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다. 당사는 현장 근로자들이 가볍고 편안한 신발을 원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

- 호스 부츠 컴퍼니, 돈 콜버트(Don Colbert) 회장

 

“현재 당사는 기능적이며 다목적성이 있으며 내구성 있는 부츠에 수요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기술과 주요 특징 측면에서, 소비자들이 신발 또는 부츠의 기능과 착화감을 강화하는 획기적인 기술을 갖춘 디자인을 추구한다는 것을 알게 됐다. 아웃도어 부츠의 경우, 인기를 끄는 트렌드는 습기 흡수와 방수 소재에 대한 수요다.”

- 울버린, 로렌 킹(Lauren King) 브랜드 마케팅 디렉터

 

“편안함, 양질의 소재, 기능성이 핵심이다. 당사는 최고급 소재, 당사 제혁소서 가공된 내구성 있고 튼튼한 프리미엄 가죽만을 사용한다. 당사가 사내에서 생산할 수 없는 주요 소재는 일류 파트너사에서 공수하고 있다. 가령 방수 소재는 고어텍스, 단열 소재는 프리마로프트, 내구성 있는 아웃솔 고무는 미셸린에서 구입하고 있다.”

- 에코, 펠릭스 잔(Felix Zahn) 머천다이징 디렉터

 

“소비자는 구입하고 있는 제품에서 지속가능성을 우선순위로 여기고 있다. 그리고 바로 이것이 카믹이 1세기 이상을 추구하고 있는 가치이기도 하다. 또한 당사는 세련된 도심 이미지를 부여해 미적으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신뢰할 수 있는 풋웨어를 제작하고 있다. 우리는 방수 소재, 최적의 접지력, 신뢰할 수 있는 단열, 착화감을 최고 기능으로 하여 모든 소비자를 위한 완벽한 다용도 부츠를 디자인하고 있다.”

- 카믹, 길리안 믹(Gillian Meek) CEO

 

“무엇보다도,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제대로 디자인되고 내구성과 착화감이 우수한 부츠를 원한다고 생각한다. 또한 고객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도 원한다. 당사는 내구성이 있으면서 유행을 타지 않는 패션 트렌드에 맞게 깔끔한 디자인의 제품을 만들고 있다.”

- 블런드스톤, 마이클 마틴(Michael Martin) 국내 마케팅 매니저 

 

“고객은 항상 오래 신을 수 있는 내구성 있는 부츠를 원한다. 변한 것은 스니커즈 같은 착화감의 부츠를 원한다는 것이다. 당사는 가볍고 내구성을 해치지 않는 부츠를 디자인하고 있다.”

- 포세이크, 샘 바스토우(Sam Barstow) 창업자

 

“당사의 충성스러운 고객은 다양한 환경에서 기능할 수 있는 부츠를 원한다. 이 때문에 당사는 고객의 요구를 해결하는 것을 최우선사항으로 두고 고객의 피드백을 받고 있다. 빅 릭 같은 경우 수많은 고객으로부터 찬사를 받은 사례다.”

- 아리아트, 제이크 리바스(Jake Rivas) 풋웨어 디자인 부회장

 

“당사 고객은 가벼우면서 내구성 있는 부츠를 지속적으로 원하고 있다. 자신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며 최고급 가죽을 요구하는 동시에 클래식한 디자인에도 관심을 두고 있다.”

- 워슨 브랜드, 브렌트 제닝스(Brent Jennings) 마케팅 부회장


출처: Footwearinsigh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