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일본] 스핑글 무브에서 볼 제조회사 ‘MIKASA’와 협업한 축구공 소재를 사용한 스니커 등장
작성일 2023-03-08 조회수 566
[일본] 스핑글 무브에서 볼 제조회사 ‘MIKASA’와 협업한 축구공 소재를 사용한 스니커 등장

2023-03-08 566


<스핑글 무브에서 볼 제조회사 ‘MIKASA’와 협업한 축구공 소재를 사용한 스니커 등장> 




 

스핑글 컴퍼니는 데뷔 후 20주년을 맞이한 SPINGLE MOVE(스핑글 무브)의 기념 모델로 히로시마시에 본사를 둔 볼 제조회사 MIKASA와 협업한 ‘SPM-1019’를 11월 22일부터 발매한다.

MIKASA와의 협업은 2020년 S/S 시즌에 배구공을 소재로 사용한 SPM-161에 이어 두번째다. 중동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축구 이벤트 개최에 맞춰 축구공의 소재와 축구 스파이크에 자주 사용되는 캥거루 가죽을 흰색과 백색으로 조합해 어퍼에 사용함으로써 축구공의 이미지로 완성했다.

어퍼의 경우 MIKASA의 합성 피혁에 폴리우레탄을 코팅한 축구볼 소재와 스핑글 무브의 어퍼에 주로 사용하는 캥거루 가죽을 조합해서 사용함으로써 두 브랜드의 이미지를 융합시켰다.

축구공은 검정색 오각형 12개와 흰색 정육각형 20개 등 총 32개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는 축구공의 이미지에 가깝게 하기 위해 텅 부분의 경우 블랙/화이트에는 검정색 오각형 마크, 화이트/블랙 컬러에는 백색 정육각형 마크를 부착했다.

또 스펀지가 들어간 입구의 바깥쪽에 MIKASA의 축구공 공기구멍에 표기된 레귤레이션을 딴 디자인을 채용했으며 좌우의 뒤꿈치 부분에는 MIKASA의 로고 마크를 프린트했다.

인솔의 경우 한쪽 발에는 아이보리 베이스에 SPINGLE MOVE×MIKASA의 프린트, 다른 한쪽 발에는 블랙 베이스에 20주년 기념 로고를 프린트했다.

컬러는 2색이며 사이즈는 XS~XL(유니섹스) 총 7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2만 4200엔(소비세 포함).

이 슈즈는 20주년 기념 모델의 전용 스페셜 박스에 들어 있으며 특제 슈즈 백, 축구 관전 등 야외에서 유용한 퀼팅 블랭킷(겸 판초)도 함께 제공한다.

출처: shoespost.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