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미국] 올여름부터 내년 여름까지 책임질, 디자인과 기능성을 결합한 샌들 컬렉션
작성일 2022-10-26 조회수 575
[미국] 올여름부터 내년 여름까지 책임질, 디자인과 기능성을 결합한 샌들 컬렉션

2022-10-26 575


올여름부터 내년 여름까지 책임질, 디자인과 기능성을 결합한 샌들 컬렉션 

 


 

보기에 좋고 착화감도 좋은 제품이 올 여름과 내년 봄 시즌 샌들 시장의 목표다. 각 브랜드들이 2023년 봄 시즌에 선보일 샌들을 디자인 (현재 눈에 띄는 제품과 함께)을 소재, 어퍼, 착화감 및 미드솔 적용 기술별 및 트레일, 회복용 및 일상용 등의 용도별로 공개했다.

 

 


 

아르코페디코(Arcopedico)

아르코페디코의 시그니처인 니트 소재가 특징인 아레날(Arenal)은 재활용 소재로 만든 어퍼와 코르크와 라텍스 소재의 미드솔이 눈에 띈다. 이는 친환경 풋웨어를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려는 아르코페디코의 노력이 드러나는 부분이다. 이 샌들은 올 봄에 출시되어 내년까지 꾸준하게 판매될 것으로 보인다. 

 

 


 

엔조이야(Enjoiya)

씨쇼어 텍스처 샌들(Seashore Textured Sandal)은 경량의 TPR 아웃솔과 특별한 가죽, 랩 형식의 풋베드, 탈착용을 쉽게 하기 위해 적용한 조절 가능한 버클 세 개가 특징이다. 올 봄과 여름 시즌을 겨냥한 이 샌들은 세련된 디테일과 최고의 편안함, 궁극의 착화감이 결합된 제품이다. 

 

 


 

라이커(Rieker)

욜란다 01(Jolanda 01)은 경량의 트렌디한 샌들로 여러 가지 소재로 제작됐으며 뉴트럴한 색상의 어퍼가 특징이다. 2023년 7월 출시 예정인 이 제품은 내구성이 있으며 유연한 폴리우레탄 소재의 아웃솔이 장착되어 있다. 그리고 발 형태에 맞춘 부드러운 풋베드와 가죽 및 합성 소재로 만든 스트랩 어퍼로 착화감을 강화했다. 

 

 


 

아스트랄(Astral)

PFD 샌들은 안정감 있고 조절 가능한 착용감으로 유명한 아스트랄의 구명조끼와 G 러버(G Rubber) 마찰력으로 유명한 아스트랄의 로약(Loyak) 워터슈즈에서 특징만을 차용해 제작한 제품이다. 게다가 이 샌들은 항균 기능의 미드솔과 재활용 어퍼가 특징이다.

 

 


 

제옥스(Geox)

쿠션감과 통기성이 있는 남성용 샌드 2S(Xand 2S) 샌들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통기성, 편안함, 쿠션감을 전달한다. 다용도의 블랙 색상 가죽 어퍼는 액티브/캐주얼 크로스오버 스타일을 연출했다. 덕분에 어떤 복장에도 어울려 세련된 이미지를 풍긴다. 

 

 


 

나오트(Naot)

프레스노(Fresno)는 투톤 스트랩이 특징인 토 루프 슬라이드 샌들이다. 게다가, 조절 가능한 오버사이즈 가죽 랩 버클이 눈에 띈다. 나오트만의 해부학적 특성의 코르크 및 라텍스 소재 풋베드는 스웨이드로 감싸져 있으며 착용자의 발 형태에 맞춰진다. 

 

 


 

에코(Ecco)

아웃도어용으로 디자인된 엑소랩(Exowrap) 샌들은 2023년 봄에 출시될 예정으로 친수성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튼튼한 고무 소재 아웃솔과 섬세한 리본 디테일, 조절 가능한 세 개의 스트랩도 적용했다. 이 제품은 에코의 플루이드폼(Fluidform) 기술을 사용해 발의 자연스러운 형태에 맞춰진다. 

 

 


 

파워스텝(PowerStep)

디자인을 포기하지 않으면서 편안함과 지지력도 갖춘 아치웨어 패션 샌들(ArchWear Fashion Sandals)은 내재된 아치 지지대와 함께 쿠션감 있는 풋베드, 미끄럼 방지 바닥, 통합형 힐 컵이 특징이다. 그리고 특허 받은 가죽 액센트와 세련된 O-링 장식물도 눈에 띈다. 게다가, 착화감을 높이기 위해 양방향 스트랩도 적용했다. 

 

 


 

핀 컴포트(Finn Comfort)

바부다(Barbuda) 샌들은 프리미엄 풀그레인 가죽 어퍼와 조절 가능한 후크 앤 루프 스트랩, 뒤꿈치의 조절 가능한 스냅 버클로 착화감을 강화했다. 풋베드는 프리미엄 스웨이드와 코르크, 황마를 소재로 해 매우 부드럽다. 

 

 


 

할사(Halsa)

맞춤 제작 디자인인 데니아(Denia)는 완전히 조절 가능한 후크 앤 루프 스트랩을 사용해 오픈토 샌들을 위한 최적의 지지력을 제공한다. 그리고 모든 형태의 발에 적합할 수 있게 특별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퀼리브리엄 + 테크놀로지(Equilibrium + Technology)로 발을 적절하게 정렬 및 지탱한다. 

 

 


 

우포스(Oofos)

우메가 울라라(OOmega OOlala)는 여성용 플랫폼 샌들로 다용도로 신을 수 있는 능동적 회복용 샌들이다. 우포스만의 독점 우폼(OOfoam) 기술과 특허 받은 풋베드 디자인, 메가(Mega) 미드솔을 사용해 충격을 흡수하고 착화감을 높였다. 

 

 


 

테바(Teva)

재활용 EVA 미드솔/탑솔과 RPET 웨빙 덕분에 친환경적 특징을 가진 자이믹(Zymic) 스포츠 샌들은 넓은 플랫폼 덕분에 안정감을 더했으며 부드러운 스트랩으로 발을 감싼 듯한 편안함을 준다. 

 

 


 

바이오닉(Vionic)

바이오닉의 새로운 회복용 샌들 2종 가운데 하나인 리스토어(Restore) 샌들은 이중 밀도 쿠셔닝을 사용해 착화감과 아치 지지대를 강화했다. 질감이 돋보이는 풋베드는 마사지를 받는 듯한 느낌을 주며 오버사이즈 측면은 쿠션감을 극대화하고 깊은 힐컵은 안정감을 준다. 

 

 


 

단스코(Dansko)

정장 스타일의 자넬(Janelle) 샌들은 가죽 어퍼와 풀그레인 가죽 컨투어 EVA 풋베드를 사용해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안성맞춤이다. 게다가 장시간 착용 시에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경량의 고무 아웃솔을 사용했다. 2023년 봄 시즌을 노리고 있는 이 샌들은 발 앞부분과 발목에 조절 가능한 스트랩을 적용했다. 

 

 


 

셀레로(Xelero)

궁극의 편안한 샌들을 디자인한 셀레로의 미코노스(Mykonos)는 네 개의 조절 가능한 스트랩으로 완벽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셀레로 독점 기술을 사용해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안정감과 쿠셔닝을 전달한다. 게다가, 이 샌들은 부드러운 가죽 어퍼와 안감, 코르크-EVA 풋베드, 미끄럼 방지 고무 아웃솔을 사용했다. 

 

 


 

스케처스(Skechers)

디자인과 편안함, 이 이상적인 조합을 전달하는 고 워크 아치 핏 – 스위트 블리스(Skechers GO WALK Arch Fit - Sweet Bliss)는 통기성이 있는 니트 어퍼와 지지력이 있는 아치 핏(Arch Fit) 풋베드, 가벼우며 반동성이 있는 울트라 고 쿠셔닝(ULTRA GO)을 사용했다. 

 

 


 

알레그리아(Alegria)

비엔나 인 얼씨 블룸 Vienna in Earthy Bloom ()은 2023년 S/S 시즌 제품으로 디자인과 편안함, 착화감 모두를 살린 디자인이다. 이 제품은 착화감을 위한 조절가능성과 특허 받은 인터로킹 방식의 풋베드가 특징이다. 

 

 


 

단스코(Dansko)

로제트(Rosette)는 새로운 2023년 봄 시즌에 출시될 오픈 백 스타일의 스포츠 샌들이다. 완전히 조절 가능하기 때문에 하루종일 신고 있어도 편안하며 단스코의 유명한 페이스 워킹화에서 사용하고 있는 아웃솔도 이 샌들에 적용했다. 게다가 에너지 반동 EVA 풋베드와 내추럴 아치 플러스(Natural Arch Plus) 기술을 접목했다. 

 

출처: Footwear Ins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