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일본] 아디다스×미니카 핫 휠, 꿈과 같은 협업에 주목! 【철판 스니커 시착】
작성일 2022-10-12 조회수 621
[일본] 아디다스×미니카 핫 휠, 꿈과 같은 협업에 주목! 【철판 스니커 시착】

2022-10-12 621


아디다스×미니카 핫 휠, 꿈과 같은 협업에 주목! 【철판 스니커 시착】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디자이너, 컬렉터, 빈티지 애호가로 알려져 있는 션 웨더스푼,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다이캐스트 카(미니카) 브랜드 핫 휠(Hot Wheels™)이 꿈의 협업의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아디다스×미니카 핫 휠, 꿈과 같은 협업 결과에 주목! 【철판 스니커 시착】

 

 

SW X HW SUPERTURF 22,000엔(소비세 포함) 

 

  

이 컬렉션은 핫 휠과 협력해 차와 관련된 추억과 보물에 대한 특별한 마음을 담아 제작했으며 레이스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번 작품의 베이스가 된 것이 바로 아이다스 오리지널스의 고기능 아웃도어 슈즈 ‘슈퍼 터프 어드벤처’입니다. 로프 레이스나 3M 리플렉터, 어퍼 형태는 그대로 두고 션의 자동차에 대한 애정과 핫 휠의 미니카를 연상시키는 컬러링을 융합했습니다!

 

 

 

 

 

 

메시와 도톰한 레저의 오버 레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높은 통기성과 내구성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힐에는 면 파스너가 장착되어 있으며 핫휠의 패치 교환 등 어레인지도 가능합니다.

 

슈텅은 파스너로 나눠져 있으며 내부에는 핫 휠의 로고와 메시지 프린트를 올렸습니다.

 

인솔에는 마치 태양을 연상시키는 듯한 그래픽과 핫 휠 로고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아웃도어 테이스트와 팝 컬러가 절묘하게 매치되어 있습니다.

 

 

 

 

출처: 야후재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