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미국] 스케처스 x 토키도키, 여성용 리미티드 에디션 스니커즈 출시
작성일 2022-10-11 조회수 490
[미국] 스케처스 x 토키도키, 여성용 리미티드 에디션 스니커즈 출시

2022-10-11 490


스케처스 x 토키도키, 여성용 리미티드 에디션 스니커즈 출시 

 

 

 


 

 

미국 풋웨어 회사 스케처스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토키도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토키도키의 아이콘을 사용한 여성용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했다.

 

네 가지 여성용 디자인으로 구성된 스케처스 x 토키도키 라인은 토키도키 유니버스뿐만 아니라 스케처스 우노를 포함해 스케처스 스니커즈 전반의 아이콘의 다채로운 캐릭터를 특징으로 한다. 이번 협업 작업의 목표는 독특한 방법으로 자기 자신을 표현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것이다. 이 두 브랜드의 협업은 지난 9월에 이어 두 번째다. 

 

“토키도키의 장난스러운 디자인과 아이콘은 당사의 패션 스니커즈 컬렉션과 완벽하게 어울린다. 우리는 토키도키 같은 창의적이며 예술적인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스스로를 특별한 방식으로 표현하길 원하는 패션 지향적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이번 협업으로 새로운 고객들에게 아무도 따라할 수 없는 디자인과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의 문을 열 것”이라고 스케처스의 마이클 그린버그(Michael Greenberg) 회장은 설명했다. 

 

“토키도티 브랜드의 힘과 충성스러운 팬 층을 활용해 핵심 시장에서 스케처스와 함께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하는 데 즐거움을 느끼고 있다. 스케처스는 진정으로 놀라운 파트너이며 토키도키의 예술적 측면과 스케처스의 풋웨어 디자인을 결합한 이번 협업으로 모든 연령대의 토키도키 팬들에게 반향을 일으킬 디자인을 만들어냈다”고 토키도키의 푸니 모하자르(Pooneh Mohajer) CEO는 말했다. 

 

 

 

토키도키에 관한 정보

2005년에 설립된 토키도키(일본어로 “때때로”라는 의미임)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이탈리아 아티스트 시모네 레그노(Simone Legno)의 비전을 바탕으로 일본에 대한 깊은 애정과 초창기 세계 문화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설립됐다. 토키도키는 어패럴, 핸드백, 화장품, 액세서리, 장난감 등을 포함한 광범위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출처: WorldFootw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