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미국] 아웃도어 활동 애호가를 위한 각 브랜드 대표 트레일 슈즈 신상품을 한 눈에
작성일 2022-09-21 조회수 675
[미국] 아웃도어 활동 애호가를 위한 각 브랜드 대표 트레일 슈즈 신상품을 한 눈에

2022-09-21 675


아웃도어 활동 애호가를 위한 각 브랜드 대표 트레일 슈즈 신상품을 한 눈에 

 

 


 

라 스포르티바 TX 하이크 미드 GTX(La Sportiva TX Hike Mid GTX)

하이킹 부츠의 지지력과 트레일 러닝화의 민첩성을 결합한 TX 하이크 미드 GTX는 오프로드 지형용으로 디자인됐다. 이 제품은 재활용 어퍼 메쉬, 블루사인 인증 고어텍스 안감, 재활용 소재 신발끈과 나일론 웨빙, 15% 재활용 EVA 미드솔과 비브람 에코스텝 에보(Vibram Ecostep Evo) 아웃솔(30% 재활용 고무 함유)가 사용됐다. 솔기가 없는 어퍼와 TPU 오버레이가 내구성을 더한 한편 무게도 가볍다. 

 

 

 


 

킨 NXIS(Keen NXIS)

하이커를 위한 새로운 NXIS 컬렉션은 가볍고 간소화된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제공한다. 등반에 적합한 러닝화로 분류된 NXIS는 스피드 레이스 웨빙과 쿠션감 있는 미드솔, 고르지 못한 지형에 적합한 편자 모양 트레드, 방수 기능이 있는 니트 어퍼가 특징이다. 이 신발은 다양한 색상으로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출시됐다. 

 

 

 


 

오보즈 아우젤(Oboz Ousel)

오보즈의 유명한 여성용 풋웨어 사파이어의 다음 버전인 아우젤은 접근성이 있는 데일리 하이킹 슈즈로 공원 산책이나 짧은 여행용으로 디자인됐다. 이 신발은 가벼운 단밀도 쿠셔닝과 오보즈 A3 TPU 투피스 섀시, 비틀림 안정성과 보호 기능을 위한 오플레이트(OPlate)가 특징이다. 2023년 봄 시즌에 출시될 이 제품은 재활용 웨빙과 레이스 등 지속가능한 장점도 있다. 게다가 넉넉한 힐 덕분에 착화감이 강화됐다.

 

 

 


 

트위스티드 X 4” 하이커 부츠(Twisted X 4” Hiker Boot)

맨스 4” 워터프루프 바이커 부츠는 다용도성을 고려해 디자인한 제품이다. 거친 산악 트레일과 하루 14시간 작업 용도 모두에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이 부츠는 가죽 TWX 어퍼(재활용 가죽 80% 포함)와 통기성 있는 방수 안감을 수작업했다. 블렌드85(Blend85) 재활용 폼 풋베드와 화합 성분 인솔은 하루종일 신고 있어도 쿠션감과 지지력을 전달하며 풀렝스 EVA 몰드로 형태를 잡은 미드솔은 발 전체의 충격을 흡수한다. 튼튼한 러그는 까다로운 지형에서도 마찰력을 제공한다. 

 

 

 


 

포세이크 루즈(Forsake Rogue)

2023년 S/S 시즌은 포세이크에게 새로운 성취 기간이 될 것이다. 브랜드 최초 샌들인 루즈를 출시하기 때문이다. 이 오픈토 스타일의 어드벤처 슈즈는 기능성과 지속가능성 모두를 고려하여 디자인했다. 미드솔은 블룸 EVA 폼으로 제작했다. 아웃솔도 블룸과 재활용 고무를 혼합한 소재로 만들었고 젖은 표면에서도 마찰력을 높이기 위해 미끄럼 방지 러그 디자인을 적용했다. 3개 스트랩 디자인은 에어메쉬 힐 패드와 결합해 편안함과 안정성을 전달한다.

 

 

 


 

사눅 유 갓 마이 백 ST 블랭킷(Sanuk You Got My Back ST Blanket)

75%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소재의 슬립온은 책임 있게 공급받은 프리미엄 가죽 풋베드와 대마 혼합 안감, 스트라이프 우븐 블랭킷 어퍼가 특징이다. 실내용 슬리퍼 또는 아웃도어용 슬라이드로 착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하루종일 신고 있어도 편안하다. 부드러운 탑 폼(Top Foam) 미드솔과 부드러운 가죽 힐 패드가 아늑함을 더한다.

 

 

 


 

차코 보디(Chaco Bohdi)

이 샌들은 날렵한 토 루프 디자인으로 적당한 균형감을 전달해 발을 고정한다. 2023년 S/S 시즌을 겨냥한 보디는 간단한 Z 스트랩이 특징이며 클래식 Z 풋웨어보다 50% 더 가볍다. 자카드 웨빙은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사용해 지속가능성을 노렸다. 러브시트(Luvseat) 풋베드는 발을 편안하게 한다.

 

 

 


 

에코 Ult-Trn(ECCO Ult-Trn)

이 현대적인 디자인의 풋웨워는 하이킹 부츠로 PFC 프리 구조를 사용해 가볍다. 또한 미셸린 고무 아웃솔을 사용해 다방향성 마찰력을 제공하고 있다. 2023년 S/S 시즌에 출시되는 이 제품은 오일 누벅과 누벅 가죽을 특별하게 조합해 제조했다. 

 

 

 


 

머렐은 리트레드 프로그램으로 매립지에 버려지는 풋웨어를 절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울버린이 소유한 브랜드 머렐의 새로운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 ‘디스 이즈 홈(This Is Home)’에는 머렐 리트레드(Merrell ReTread)라고 부르는 회수 및 리세일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머렐은 리서클드(ReCircled)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머렐 리트레드를 실행하고 있으며 매립지에서 30만 켤레의 풋웨어를 절감할 것이라고 밝혔다. 처음 미국과 캐나다에서 시작된 머렐 리트레드를 통해 소비자들은 리세일할 머렐 풋웨어를 수선하기 위해 반품 기회를 갖게 됐으며, 이렇게 회수된 제품은 신제품을 만들기 위해 분해되거나 재활용된다. 

 

소비자가 머렐 리트레드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사용했던 머렐 풋웨어를 반품할 무료 반품 라벨을 받는다. 중고 풋웨어가 회수되면, 소비자는 20달러 할인 프로모션 코드를 부여받아 새로운 머렐 풋웨어나 의류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이 리트레드 프로그램은 전세계로 확대될 계획이며 올해 말에는 EMEA 지역에 도입될 것이다. 

 

리트레드 프로그램은 머렐이 실행하고 있는 여러 가지 지속가능성 공약 중 하나다. 머렐이 2025년까지 충족 또는 초과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지속가능성 목표에는 제품 100%에 유기농, 재활용 또는 재생 소재 사용, 신발 및 의류 샘플 50% 감축, 플라스틱 포장 감축, 리트레드 프로그램을 통한 30만 켤레 폐기 풋웨어 절감 등이 포함되어 있다. 

 

출처: Outdoor Ins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