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미국] 에어조던, 소아 환자가 디자인한 “도언베커 프리스타일” 출시
작성일 2022-06-13 조회수 509
[미국] 에어조던, 소아 환자가 디자인한 “도언베커 프리스타일” 출시

2022-06-13 509


에어조던, 소아 환자가 디자인한 “도언베커 프리스타일” 출시

 

 

 


조던 브랜드에서 새로운 에어조던 5 로우 “도언베커 프리스타일(Doernbecher Freestyle)”을 출시했다.

 

이 스포츠웨어 대기업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수의 컬렉션 출시 소식을 알렸다. 그리고 여기에는 OHSU 도언베커 아동병원의 환자 마이클 윌슨이 디자인한 마이클 조던의 시그니처 슈즈 신상품이 포함됐다.

 

에어조던 5 로우 “도언베커 프리스타일”은 멀티컬러 가죽 어퍼와 비행기, 상어, 마카로니, 치즈 같은 다양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그리고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면, 돛을 형상화한 미드솔과 반투명한 아웃솔이 눈에 들어온다.

 

“마이클 ‘스핏파이어’ 윌슨은 비행기와 상어, 맥엔치즈를 정말로 좋아하는 긍정적인 아이다. 그가 아이디어를 낸 에어조던 5는 그 모든 것이 담겨있으며 교체 가능한 패치가 있어 원하는 방식으로 신을 수 있다. 마이클은 자신의 생명을 살려준 의사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기회라고 여기고 있다”고 조던 브랜드는 제품 설명을 했다.

 

앞서 말한 윌슨의 에어조던 5 외에도 올해 출시될 나이키 “도언베커 프리스타일” 컬렉션에는 OHSU 도언베커 아동병원의 다른 소아 환자들이 디자인한 여러 가지 색상이 포함될 예정이다.

 

에어조던 5 로우 “도언베터 프리스타일” 지난 4월 30일 출시됐으며 가격대는 200달러다.

 

출처: Footwea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