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일본] 뉴 밸런스의 골프 슈즈 ‘2500’시리즈에서 BOA 타입 등장
작성일 2022-03-14 조회수 740
[일본] 뉴 밸런스의 골프 슈즈 ‘2500’시리즈에서 BOA 타입 등장

2022-03-14 740


뉴 밸런스의 골프 슈즈 ‘2500’시리즈에서 BOA 타입 등장

 

 


뉴 밸런스 재팬은 뉴 밸런스 골프의 2022년 S/S 신제품으로 BOA 핏 시스템을 탑재한 ‘UGB2500’(오픈 가격)을 2월 11일에 발매했다. 투어 우승 실적이 있는 남녀 톱 프로 골퍼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제작된 프로 모델 ‘2500’. 샤프한 디자인에 골퍼의 발을 서포트하는 기술을 탑재한 제품으로 완성되었다.


어퍼 부분은 일본인의 발에 맞춰 개발된 라스트의 채용과 발을 감싸는 듯한 패널 형상의 파트를 조정하는 ‘Wing Wrap POWERED by THE BOA FIT SYSTEM’이 쾌적한 핏감을 실현했다. 폭이 넓은 어퍼에 대응해 발가락 부분에 여유를 주어 발가락의 힘을 사용하기 쉬운 설계를 도입했다. 발꿈치를 감싸고 슈즈와 발의 어긋남을 최소한으로 경감시킨다.


미드솔 부분은 발군의 쿠션성을 자랑하는 독자적인 미드솔 ‘FRESH FOAM X’와 뒤틀림을 제어하는 TPU 플레이트를 도입했다. 외부에 장착한 ‘CR COUNTER’로 힐 부분을 확실하게 홀드해 스윙할 때의 가로 흔들림을 제어한다. 아웃솔은 소프트 스파이크를 중심점으로 모지구, 소지구, 발꿈치 뼈를 감싸듯 배치했다. 인솔에는 발의 어긋남을 억제하는 방활성이 뛰어난 소재를 도입했다.


BOA 타입의 UGB2500 외 톱 프로가 인정하는 일본인에 맞는 착용감은 그대로, 상급자용 슈레이스 모델 ‘2500’을 업데이트한 ‘UG2500’(오픈 가격)도 판매. 빅 N로고와 힐 오버레이로 서포트성을 높인 어퍼, 발군의 쿠션성을 발휘하는 FRESH FOAM X 미드솔, 뒤틀림을 억제하는 TPU 플레이트, 그립성을 향상시키는 스파이크 배치, 발의 어긋남을 억제하는 뛰어난 방활성의 인솔 등 플레이의 질을 향상시키는 기능을 다양하게 채용했다.


출처: shoespost.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