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영국] 섬유 제조업체 ‘코츠’, 소재 폐기물 감축할 수 있는 새로운 방적 기술 개발
작성일 2022-01-18 조회수 587
[영국] 섬유 제조업체 ‘코츠’, 소재 폐기물 감축할 수 있는 새로운 방적 기술 개발

2022-01-18 587


섬유 제조업체 ‘코츠’, 소재 폐기물 감축할 수 있는 새로운 방적 기술 개발

 

 


산업용 섬유 제조업체 코츠(Coats)가 풋웨어용 복합재료에 사용되는 새로운 방적 기술을 개발했다.

 

래티스 라이트 에코(Lattice Lite Eco)라는 명칭의 이 신기술은 실을 정확하게 올바른 위치에 배치할 수 있다. 즉, 발의 모든 부위를 지탱할 수 있게 풋웨어 각 부분의 두께, 유연성, 비틀림, 강도를 만들 수 있다는 의미라고 코츠는 설명했다.

 

코츠에 따르면, 이 기술을 사용하면 수지 이동 몰딩 같은 추가적인 수지 적용 단계의 필요성을 줄일 수 있다. 코츠는 “전통적인 복합 운영”에 비해 래티스 라이트 에코를 사용하면 소재 폐기물을 5%가량 줄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회사는 재활용 탄소, 재활용 나일론 및 현무암이나 아마 같은 천연 자원 성분 소재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이번의 신기술을 사용해 제작할 수 있는 풋웨어 요소는 토 캡, 토션 바, 힐 카운터 및 결합부위다. 코츠의 에이드리언 엘리어트(Adrian Elliott) 회장은 래티스 라이트 에코를 사용하면 폐기물 감축 외에도 풋웨어의 각 구성요소를 보다 빠르게 제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출처: Footwear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