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일본] 온워드 카시야마, 세탁기로 빨 수 있는 지속가능한 경량 슈즈의 새 라인 ‘스텝피 바이 언필로’를 2022년 3월에 발매
작성일 2021-12-10 조회수 677
[일본] 온워드 카시야마, 세탁기로 빨 수 있는 지속가능한 경량 슈즈의 새 라인 ‘스텝피 바이 언필로’를 2022년 3월에 발매

2021-12-10 677


온워드 카시야마, 세탁기로 빨 수 있는 지속가능한 경량 슈즈의 새 라인 ‘스텝피 바이 언필로’를 2022년 3월에 발매

 

 


온워드 카시야마는 올 가을에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패션 브랜드 ‘언필로(UNFILO)’를 통해 환경을 배려한 고기능의 지속 가능한 새 슈즈 라인 ‘스텝피 바이 유니필로(steppi by UNFILO)’를 런칭해 2022년 3월부터 발매에 들어간다.

 

스텝피 바이 언필로는 환경에도 발에도 좋은 펌프스와 스니커를 1만엔 이하의 가격으로 라인업할 예정이다. 특히 “365일 어떤 상황에서도 어떤 날씨에서도 기분이 좋아지는 옷”을 콘셉트로 잡고 있는 언필로의 이념에 패션성과 기능성을 더했으며 약 2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세탁할 수 있다, 가볍다, 아프지 않다’에 초점을 맞춘 매일 신는 슈즈를 선보인다.

 

스텝피 바이 언필로는 1장으로 마무리한 니트 어퍼와 발포 소재 아웃솔을 도입한 베이직 스타일의 펌프스로 한쪽당 약 달걀 2개분, 120g이라는 경량화 실현에 성공했다. 경량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섬유로 탄력성을 강조하고 안감 소재와 심 소재를 배제했다. 아웃솔은 런닝 슈즈와 같은 가벼움과 쿠션성을 고려하면서 펌프스의 분위기도 잘 살리고 있다.

 

폴리에스테르 섬유는 폐페트병과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서 만든 것이며 또 아웃솔과 인솔에도 재활용 소재를 배합했다. 포장 케이스를 없애 수송 시의 탄소 배출을 절감했으며 지속가능한 소재를 사용한 쇼퍼백(유료)은 세탁망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어퍼 소재는 발수 가공을 했기 때문에 물을 구슬처럼 튕겨내고 약간의 더러움은 닦는 것으로 제거 가능하다. 또 봉제 재봉실도 발수가공한 것을 사용하고 있다.

 

스텝피 바이 언필로는 세탁망에 넣어 세탁기로 세탁할 수 있다. 세탁망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오리지널 쇼퍼백(유료)에 넣어 세탁한 다음 그대로 후크에 걸어 그늘에서 건조시키면 된다.

 

2022년 3월의 데뷔에서는 펌프스 2타입, 스니커 1타입을 선보인다. 전개 모델은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 사이즈는 4.5인치~7인치(22.5~25.0㎝)의 6사이즈로 가격은 9990엔(소비세 포함)이다.

 

이 제품은 그룹 공식 패션 인터넷 쇼핑몰 ‘온워드 크로젯(ONWARD CROSSET)’을 중심으로 판매하며 순차적으로 확대 전개 중인 OMO(offline mergers with online)형 점포 ‘온워드 크로젯 스토어/셀렉트(ONWARD CROSSET STORE/Select)’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출처: shoespost.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