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미국] 데커스 外 브랜드 4곳, 신상품을 한 자리에
작성일 2021-12-09 조회수 617
[미국] 데커스 外 브랜드 4곳, 신상품을 한 자리에

2021-12-09 617


데커스 外 브랜드 4곳, 신상품을 한 자리에


 

 

바핀 테사(Baffin Tessa)

이 기능 우선 방한화는 일상용으로 적합할 정도로 세련미를 뽐낸다. 중간에서 높은 활동 수준에 사용하길 추천하는 테사(177달러)는 여성용으로 디자인됐으며 바핀의 독점 기술을 사용했다.

 


 

 

 

데커스 X 랩 X 스케이프 NBK 미드(Deckers X Lab X-SCAPE NBK Mid)
이 하이브리드 스트리트 스니커즈 겸 하이킹 부츠는 슬리퍼와 같은 편안함을 준다. 게다가, 기능성을 전달하기 위해 디자인됐다. 에코탄(ECOTAN) 가죽으로 만든 NBK(200달러)는 비브람 N-오일 라이트베이스(Vibram N-Oil Litebase) 밑창을 사용했으며 방수 내성 기능이 있다. 또 다른 기능으로 자연스러운 걸음걸이를 강화할 수 있도록 메타 로커 기하학을 적용했다는 것이다.

 

 

 

 

베자 x 비브람 데칸(Veja x Vibram Dekkan)
비브람과 협력해 만든 아웃도어 분위기의 데칸은 베자의 러닝 기술에 영향을 받았지만, 여행과 일상용, 또는 가벼운 하이킹용에 더 가깝다. 밑창은 비브람과 베자가 공동으로 제작한 새로운 가죽 제형을 사용했다. 그리고 중창의 소재는 70%가 사탕수수이며 밑창 소재의 30%는 아마존 고무, 5%는 쌀 폐기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신발의 통기성이 있는 알로에메쉬(Alveomesh) 어퍼는 재활용 폴리에스테르로 만들었다.

 

 

 

 

우포스 우칸두(OOFOS OOcandoo)
2022년 4월에 출시될 우포스 우칸두는 일상에서 아웃도어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한 신발이다. 경량의 우칸두(99.95달러)는 브랜드 독점 우폼(OOfoam) 기술과 특허를 받은 밑창을 사용했다. 원피스 몰딩 우폼 구조는 발 둘레를 우포스 독점 기술로 감싸 충격을 흡수한다. 또한 조절 가능한 벨크로 스트랩으로 최적의 착용감을 전달한다.

 

 

출처: Footwear Ins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