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미국]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중점을 둔 브랜드들과 2022년 봄 신상품 (2)
작성일 2021-12-02 조회수 733
[미국]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중점을 둔 브랜드들과 2022년 봄 신상품 (2)

2021-12-02 733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중점을 둔 브랜드들과 2022년 봄 신상품 (2)

 

 

브랜드들이 높아지고 있는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관여하고 있는 것들…

 

“우리는 16년 전 훌륭한 신발이 우리의 발과 우리 자신을 행복하고 건강하게 만든다는 믿음을 가지고 타오스를 시작했다. 당사의 신발은 우리의 토대이며, 뛰어난 신발 없이 전반적인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소비자들도 ‘편안함’이 단지 부드럽고 쿠션감 있는 폼 밑창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 타오스, 글렌 바라드(Glen Barad) 회장

   

“애너다인 풋웨어는 가상 맞춤형 방식으로 디자인하고 있다. 당사의 풋웨어는 내부가 깊기 때문에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일반적으로 건강은 누구나 원하는 편안함에 관한 것이다. 바로 이것이 당사가 고객을 위해 하고 있는 일이다.”
- 애너다인, 바비 캔터(Bobby Kanter) CEO

 

“프로펫은 창업 이래로 건강을 위한 신발을 만들고 있으며, 이것이 핵심 제품의 일부다. 당사는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을 트렌디하고 패션에 민감한 디자인에 접목하고 있다. 프로펫은 제품마다 다양한 크기의 제품을 제공하려 하고 있으며 남성용 라인의 최대 사이즈는 18, 여성용은 13까지 출시되고 있다.
- 프로펫, 제니퍼 소크소(Jennifer Sokso), 마케팅 디렉터

 

“건강 운동은 트렌드에서 지속가능한 생활의 방법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여러 기업들은 현재 건강 브랜드로써 스스로 탈바꿈하고 있다. 스트라이브는 자세를 개선하고 발과 신체에 해로운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방법으로 디자인하고 있기 때문에, 당사의 풋웨어를 착용하면 건강한 생활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된다. 교정학 사업에서 4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스트라이브는 족저근막염, 평발, 무릎 통증, 요통 같은 증상을 치료할 수 있는 밑창을 독점적으로 생산하고 있다.”
- 스트라이브, 낸시 에반스(Nancy Evans) 글로벌 세일즈 매니저

 

 

 

 

 

모센 바이 클로그스 라이즈(mōshn by KLOGS Rise)
2022년 봄을 겨냥한 이 슬립온 디자인은 세탁기 사용이 가능한 스마트니트(SmartKnit) 어퍼를 적용했다. 건강을 활성화하기 위해 디자인한 이 풋웨어의 토박스는 넓고 탈착용이 용이하며 하루종일 신고 있어도 발이 붓지 않게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다. 160달러

 

 

 

 

 

프렌들리 슈즈 익스커전(Friendly Shoes Excursion)
특허 받은 이지 슈 액세스(Easy Shoe Access) 기술을 사용한 익스커전은 여유있는 토박스와 메모리폼 쿠셔닝, 그리고 미끄럼 방지 밑창을 사용해 미끄럼과 낙상을 예방할 수 있다. 110달러.

 

 

 

 

 

타오스 Z 소울(Taos Z Soul)
타오스의 모든 스니커즈에는 커브 & 포드(Curves & Pods) 프리미엄 탈부착 가능 밑창을 사용해 아치와 중족골을 지지할 수 있다. 쉽게 신고 벗을 수 있게 외부에 YKK 지퍼를 사용했으며 하루 종일 신고 있어도 편안할 정도로 맞춤형 착화감을 자랑한다. 투톤 칼라는 걸음마다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패딩 소재를 사용했다. 2022년 봄에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100달러.

 

 

 

 

 

프로펫 실비(Propét Sylvi)
이 풋웨어의 건강 기능은 인트리페드() 밑창으로 발바닥 중앙과 측면을 지지할 수 있게 디자인됐다. 그리고 깊은 힐컵은 자세를 적절하게 정렬해주고 보폭을 조절한다. 실비의 어퍼는 신축성 있는 인조가죽 소재를 사용했다. 99.95달러.

 

 

 

 

 

애너다인 No. 27 캐주얼 스니커즈(Anodyne No. 27 Casual Sneaker)
이 클래식한 디자인의 풋웨어는 지지력 있는 밑창과 가죽 어퍼를 사용해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린다. 애너다인 슈즈는 잠재적 부기, 건막류, 추상족지증 및 기타 당뇨병성 발 합병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게 여유롭게 디자인됐다. 149달러.

 

 

출처: Footwear Ins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