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미국]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중점을 둔 브랜드들과 2022년 봄 신상품 (1)
작성일 2021-12-02 조회수 678
[미국]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중점을 둔 브랜드들과 2022년 봄 신상품 (1)

2021-12-02 678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중점을 둔 브랜드들과 2022년 봄 신상품 (1)

 

 

 

 

스트라이브 카프리(Strive Capri)
스트라이브의 모든 풋웨어는 동일한 생체역학적 밑창 기술(압력 분포를 개선하기 위해발의 자연스러운 곡률대로 디자인)을 사용하고 있어 디자인이 건강 루틴의 일부가 될 수 있다. ‘회복용’ 풋웨어인 카프리는 깊은 힐컵과 다채로운 색상의 가죽으로 발을 완전히 감싸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스트라이브의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109.95달러



 

 

 

할사 데지레(Hälsa Desiree)
스웨덴어로 ‘건강’을 의미하는 할사가 2022년 봄 시즌 신상품 데지레를 출시한다. 조절 가능한 스트랩이 특징인 이 풋웨어는 편리한 생활을 위해 패브릭 고어 디자인을 선택했다. 이퀼리브리엄+(Equilibrium+) 기술을 인체공학적인 교정기능 밑창에 적용했으며 항균 기능과 아치 지지대, 적절한 발 정렬을 촉진하기 위해 메탈 레이어를 사용했다. 104.95달러.



 

 

 

단스코 스카이(Dansko Sky)
스카이는 여러 가지 특징과 착용감을 좋게 만드는 구성요소들로 가득 차서 일상용으로 신기 좋은 풋웨어다. 게다가, 어퍼와 안감, 웨빙 디테일, 레이스 모두 재활용 섬유로 만들었다. 단스코의 내추럴 아크 테크놀로지(Natural Arch Technology)와 프로펠(Propel) 패드를 사용해 걸음마다 속도를 뒷받침한다. 밑창 소재의 50% 이상은 은 바이오 성분 폴리에틸랜 브랜드 “아임그린(I’m Green)”의 탄소 네거티브 바이오 EVA를 사용했다. 2022년 1월 출시 예정이며 120달러선이다.

 

 

 

 

 

셀레로 스테드패스트(Xelero Steadfast)
이 모션컨트롤 슈즈는 발을 위한 건강하고 지지력 있는 환경을 만들어 러닝과 워킹을 보다 쉽게 만드는 특허 받은 셀레로(Xelero) 기술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X2 테크놀로지 다이나믹 중족골 롤 바(Technology Dynamic Metatarsal Roll Bar)로 발 앞부분의 움직임을 줄이고 발 밑의 비틀림 지지력을 추가해 압력 또한 줄였다. 솔기 없는 어퍼는 착용감이 우수하다. 2022년 2월 출시 예정으로 가격은 209.99달러선이다.

 

 

 

브랜드들이 높아지고 있는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관여하고 있는 것들…

 

“당사는 ‘건강하고 편안한 패션’이라는 카테고리를 따라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가장 핵심인 밑창을 먼저 만들고 있다. 탄탄한 토대를 만들지 않으면 토대를 중심으로 좋은 집을 만들 수 없다. 지나치게 흐물거리는 신발은 충분한 지지력을 주지 못한다. 패션 컴포트화를 구입할 계획이라면 건강도 생각해야 한다.”
- 할사, 필 코워드(Phil Coward) 영업 대표


“편안함은 건강의 주요 요소이며, 편안함은 단스코의 모든 풋웨어 카테고리 전반에서 핵심이다. 당사는 디자인을 포기하지 않고 놀라운 발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당사는 모든 카테고리 전반에서 내부 지지 시스템을 간소화해 가능한 한 최고의 아치 지지력을 제공하려 하고 있다. 그리고 친환경 및 재활용 안감 소재를 모든 컬렉션에 통합시켜 시장에 출시하고 있다.”
- 단스코, 켈시 제인(Kelsey Jayne) 풋웨어 디자인 디렉터

 

“사람들이 아웃도어에 조금 더 많은 시간을 쏟고 있다. 풋웨어 브랜드인 당사는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길 원한다. 셀레로는 족저근막염, 발허리통증, 족무지강직증, 발목 및 무릎 통증이 있는 사람들을 돕고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하지만 우리가 많은 풋웨어는 일반인들이 평소에 신고 다닐 수 있게 디자인한 것이다. 올바른 풋웨엉를 신어야 향후 부상을 예방할 수 있으며 건강에 기여할 수 있는 건강한 습관을 기를 수 있다.”
- 인스트라이트 슈즈(셀레로), 댄 워러메이어(Dan Werremeyer) CEO

 

“많은 사람들은 단단하고 평평한 지면에 장시간 서있거나 걷고 있다. 이 같은 생활을 하는 사람의 발과 몸은 대체로 경직되어 있다. 당사의 다이나믹 모션 기술()은 강화된 토 스프링으로 뒷꿈치에 안정감을 줘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게 만들어 이동을 쉽게 만든다. 그 결과,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게 에너지를 비축해주는 한편 해야 할 일을 진행할 수 있게 만든다.”
- 모센 바이 클로그스, 매트 딕하우스(Matt Dieckhaus) 세일즈 및 마케팅 VP

 

“건강은 건강한 생활습관의 핵심이며, 프렌들리 슈즈는 지역사회 모든 사람들에게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당사의 풋웨어는 착용이 쉬우며 밑창은 쿠션감과 지지력이 있어 피로를 억제하고 즉각적인 편안함을 제공한다. 게다가 디자인 또한 세련되어 어디서나 어울린다.”
- 프렌들리 슈즈, 타마라 소와(Tamara Sowa) 영업 및 운영 디렉터

 

출처: Footwear Ins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