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미국] 이노브 8, 창업자 웨인 에디 복귀로 브랜드 확대에 박차 가해 (2)
작성일 2021-11-25 조회수 664
[미국] 이노브 8, 창업자 웨인 에디 복귀로 브랜드 확대에 박차 가해 (2)

2021-11-25 664


이노브 8, 창업자 웨인 에디 복귀로 브랜드 확대에 박차 가해 (2)

 

 


이노브 8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러닝 전문 리테일 매장은 얼마나 중요한가요?
브랜드 수명 측면에서, 특수 리테일 부문의 모멘텀은 다소 잃었지만 예전 상태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당사의 목표에 전문 러닝을 중요하게 간주하는 것처럼 전문 리테일 업체 유통, 특히 북미 지역에서의 성장을 바라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제품을 신어보고 매장 직원의 조언을 구하길 바라고 있기 때문에 당사도 그에 맞춰 성장할 것입니다.

 

러닝 리테일 업체를 위한 영업 강조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단순히 마케팅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고유한 제품과 독자적인 관점에 의지하고 있는 당사는 특수 리테일 업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며 그들과 협업하길 원합니다. 시장이 변화하고 있는 모습을 바라본다면, 전문가들은 보다 값비싸고 독자적인 스토리를 가진 브랜드를 찾을 것입니다. 따라서 당사가 그러한 시장에서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노브 8은 영국과 세계에서 충성스러운 고객층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추진력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브랜드 성장을 저해하고 있는 요인은 무엇이며, 그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계획은 무엇입니까?
전세계 진출의 문제입니다. 당사 제품을 신는 사람이 많아질수록 그 자체가 뛰어난 경험이 될 것이며 입소문을 타고 확산될 것입니다. 당사는 이미 뛰어난 제품을 개발했고 개발을 멈추지 않습니다. 이제는 리테일 업체들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수많은 리테일 업체들이 당사에 연락해 의견을 주셨으면 합니다. 당사의 제품을 착용하고 있는 프로 선수들도 많습니다. 그리고 미디어 노출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과 같은 입지를 고수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노브 8이 향하고 있는 방향에서 가장 흥미로운 것은 무엇입니까?
우리가 가지고 있는 기술을 구축해 팀을 성장시키고 완전한 잠재력을 끌어내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우리 제품을 신어보면 주위 사람들에게 입소문을 내 충성스러운 고객층으로 만들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기 때문에 쉽게 총매상고 2억 달러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지속가능성 스토리는 어디에서 출발합니까?
지속가능성은 중요합니다. 당사 제품은 야생이나 외곽 지역에서 상당 시간 사용되기 때문에 그 어떤 소비재보다도 지속가능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지속가능성은 환경을 존중하는 브랜드와 관련되어 있으며, 당사의 실사용자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향후 이노브 8에 대해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당사는 구축하는 단계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여러 유형의 지형에 적합한 가장 포괄적인 밑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 중창과 착용감을 결합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기술을 사용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매년 카테고리 전반에서 최소 두 가지 혁신적인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자신합니다.

 

 

출처: Running Ins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