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미국] 필라, NBA 전설의 선수 그랜트 힐의 시그니처 풋웨어 출시
작성일 2021-11-18 조회수 736
[미국] 필라, NBA 전설의 선수 그랜트 힐의 시그니처 풋웨어 출시

2021-11-18 736


필라, NBA 전설의 선수 그랜트 힐의 시그니처 풋웨어 출시

 

 

 

 


NBA의 전설 그랜트 힐은 프로 경력 동안 여러 차례 다양한 홍보 활동을 했었다. 그 중 하나가 필라의 다음 컬래버 스니커즈 출시에 영감을 불어넣었다.

 

 

힐은 1990년 내내 스프라이트(Sprite) 광고에 자주 노출됐었고, 이것이 필라 그랜트 힐 x 스프라이트(Fila Grant Hill x Sprite)가 탄생하게 된 배경이다. 두 개의 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에는 힐의 최초 시그니처 슈즈 그랜트 힐 1이 포함되어 있다.

 

필라에 따르면, 이 풋웨어는 특히 1995년 광고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 광고에서는 한 팬이 힐이 한 손으로 스프라이트를 잡고 “그랜트 힐은 스프라이트를 마신다”라고 말하는 것을 지켜보고 있다. 광고에서 힐은 필라 그랜트 힐 1을 착용하고 있다.

 

스프라이트 x 필라 그랜트 힐 1은 화이트, 블루 및 그린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반투명한 밑창과 형광 디테일이 특징이다. 그리고 스프라이트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과 뒤축, 안감, 텅, 밑창의 브랜딩이 포함되어 있다.

 

스프라이트 x 필라 그랜트 힐 1은 현재 140달러선에 구입 가능하다.

 

필라는 스프라이트와 그랜트 힐 로고를 사용한 반바지도 출시했는데 기본적으로 화이트 색상에 스니커즈에서 사용했던 색상을 추가했다. 이 반바지는 68달러 선이다.

 

출처: Footwea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