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중국] Fed 여성 슈즈 실력으로 브랜드 파워 입증, 여성 슈즈 시장을 선도하다.
작성일 2021-10-18 조회수 417
[중국] Fed 여성 슈즈 실력으로 브랜드 파워 입증, 여성 슈즈 시장을 선도하다.

2021-10-18 417


Fed 여성 슈즈 실력으로 브랜드 파워 입증, 여성 슈즈 시장을 선도하다. 

 

 


 

국내 여성 브랜드 슈즈 시장은 현재 재정비 단계이다. 우수한 브랜드는 다년간의 침체를 거쳐 독자적인 운영 모델 모색에 성공하고 실력 있는 여성 슈즈 브랜드는 독보적으로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Fed 패션 여성 슈즈는 지금까지 20여 년 동안 운영되고 있으며, 2003년 일본 시장에 상륙하여 현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Fed 브랜드의 국제적 인지도를 위해 새로운 장을 열었다. 또한 1997년 상해에 제1호 Fed 브랜드 매장을 오픈하고 지금까지 전국 29개 성 102개 도시를 아우르고 있으며 백화점 직영매장 320여 개와 대리점 120여 개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계속 빠르게 확장되고 있다. 

 

제품은 이미 중국 대륙에 폭 넓게 확산되어 있으며 북경, 상해, 심양, 심천, 서안, 무한, 중경, 성도 등 8개 도시에 걸쳐 온라인 판매망을 구축하였다. 임직원수는 4,400명에 달하는 Fed 패션 여성 슈즈는 유명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Fed가 소속되어 있는 모레카(절강) 신발업 유한공사는 FED 등 브랜드의 연구개발, 디자인, 생산, 판매를 아우르는 종합기업으로 공장 단지 면적이 3만제곱미터에 달한다. 또한 기준에 부합되는 공장, 작업장, 기숙사, 오피스텔을 갖추고 있다. 기획 편집 임직원 1,300여 명, 베테랑 디자이너, 고급관리자가 200여 명이며 ISO 2000 품질관리체계 인증을 이미 받은 상태이다. 

 

우수한 생산 설비, 선진적인 가공 공정, 완비된 테스트 수단, 완벽한 품질 보증 체계를 갖추고 있어 기업 발전 및 Fed 브랜드 소비자를 위한 근본적인 보증을 제공했다. 치열한 시장경쟁에서 회사는 시종일관 "품질 제일, 신뢰 제일, 브랜드 제일"이라는 기업 취지에 따라 제품의 개발을 중시하고 최신 정보를 수집하며 시장동향을 파악하여 최신 제품을 출시하여 Fed 여성용 신발 브랜드 제품이 시장의 새로운 흐름을 선도하게 하고 있다.

 

 

 

 

패션을 중요시하는 Fed 여성 신발 브랜드는 이탈리아 신발의 거장답게 품질과 디자인을 놓치지 않고 심플함을 주제로 편안하고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디자인을 추구하며 마빈, 비트리스, 코빈, 코린, 하정기, Michael 등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홍콩, 덴마크의 100명 가까운 디자이너와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현지의 유명한 디자이너들과도 협력하고 있다. 품질, 편안함, 유행의 3박자를 꾸준히 유지하며 Fed 브랜드 타운은 여성 신발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준비를 하고 있다.

 

출처: 차이나슈즈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