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영국] 리복, 고전 영화 ‘쥬라기 공원’을 구현한 스니커즈 출시
작성일 2021-10-01 조회수 714
[영국] 리복, 고전 영화 ‘쥬라기 공원’을 구현한 스니커즈 출시

2021-10-01 714


리복, 고전 영화 ‘쥬라기 공원’을 구현한 스니커즈 출시

 

 


‘쥬라기 공원’의 팬들을 부르고 있다.

 

리복이 1993년 사랑받았던 영화 ‘쥬라기 공원’에서 영감을 받아 ‘유니버설 브랜드 디벨롭먼트(Universal Brand Development)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온 가족을 위한 풋웨어 컬렉션을 디자인했다. 현재 리복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이 컬래버 제품은 영화의 주인공과 소품, 대형 파충류에 경의를 표하며 디자인한 어패럴과 풋웨어로 구성되어 있다.

 

 

 

극 중 캐릭터인 데니스 네드리와 앨런 그랜트 박사는 클럽 C 85를 통해 회상됐다. 네드리를 위한 풋웨어는 플로럴 프린트 힐 – 영화에서 그가 입었던 첫 번째 셔츠를 회상해 만들었다 – 과 얼룩말 스트라이프 포니 헤어 힐 캡, 옐로우 색상의 텅이 특징이다. 그랜트 박사를 모델로 한 두 번째 클럽 C는 탠 스웨이드 어퍼와 반다나 칼라 안감, 데님 색상 밑창을 특징으로 한다.

 

 

 

 

극 중 캐릭터 말콤 박사의 경우 그의 독특한 패션 감각에서 영감을 받아 “다소 혼란스러운 옆면”으로 클래식 레더(Classic Leather)를 업데이트했다. 그리고 중앙 부분은 쥬라기 공원의 로고와 브로치로 장식했다.

 

 

 


또한, 극 중에서 공룡을 재현한 DNA 프로세스에서 영감을 받아 클럽 C 레거시(Club C Legacy) 풋웨어를 사용했다. 투명한 TPU 밑창을 사용했으며 왼쪽 신발에는 DNA 로고를, 오른쪽에는 모기 그래식을 넣었고 칼라에는 금이 간 공룡알을, 힐에는 거품을 표현했다.

 

 

 

 

 

한편, 영화 속 소도구는 인스타펌프 퓨리 OG(Instapump Fury OG)에서 형상화했다. 이 풋웨어에는 쥬라기 공원 차량 좌석과 비슷한 디자인의 가죽 칼라 안감과 운동장에 둘러쳐진 전기 펜스에서 영감을 받아 그리드 디자인을 사용했다.

 

 

 

더 나아가, 쥬라기 스톰퍼(Jurassic Stomper)에는 극 중 실험실 직원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아 가죽과 네오프린 소재의 어퍼를 사용했다. (리복은 제품 출시를 홍보하기 위해 심지어 오리지널 ‘쥬라기 공원’ 영화에서 공룡을 재현한 가상의 생명공학 기업과 리복 간의 “가상의 파트너십”을 발표하는 패러디를 선보였다.)

 

 

모든 공룡 애호가들을 위해서, 펌프 옴니 존 2(Pump Omni Zone 2)에는 육식성 공룡 딜로포사우루스를 상기시키는 그래픽을 사용했다.

 

리복 x 쥬라기 공원 컬래버 제품은 100~200달러 선에 판매되고 있다.

 

출처: Footwea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