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미국] 풋웨어 구성요소 공급업체 ‘텍슨’, “팬데믹에도 혁신 제품 개발에 대한 열기 식지 않아”
작성일 2021-09-23 조회수 686
[미국] 풋웨어 구성요소 공급업체 ‘텍슨’, “팬데믹에도 혁신 제품 개발에 대한 열기 식지 않아”

2021-09-23 686


풋웨어 구성요소 공급업체 ‘텍슨’, “팬데믹에도 혁신 제품 개발에 대한 열기 식지 않아”

 

 


풋웨어 구성요소 공급업체 텍슨(Texon)이 올 9월에 예정된 무역 박람회에 신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준비했지만 팬데믹으로 인해 연구 및 개발 속도가 둔화됐다고 밝혔다.


현재 관심을 받고 있는 기술 중에는 텍슨의 프로위브(ProWeave) 자카드 위빙 기술과 소재를 친환경적으로 만들기 위해 재구조 기술을 적용한 다양한 구성요소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프로위브는 다방향성 구역 신축성을 제공해 구조 지지력을 보다 강화한 한편 풋웨어 디자인 측면에서 창의성을 높인 기술이다.

텍슨의 브라이언 윗필드(Bryan Whitfield) 영업 이사는 “지난 18개월 동안 가상 근무 환경 속에서도 영업팀이 긴밀하게 협업해 고객에게 고기능의 지속 가능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프로위브와 함께 홍보하고 있는 다양한 재구조 기술 적용 제품으로 앞으로 얼마 안 있어 개최하게 될 박람회에서 소재에 적용한 변화와 제품 개발과 지속가능성 목표를 충족하기 위해 도입한 방법을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윗필드 이사는 덧붙였다.

 

출처: Footwear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