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일본] 미즈노, 파리 스니커 부티크 SHINZO Paris와 첫 협업 모델 선보여
작성일 2021-07-21 조회수 732
[일본] 미즈노, 파리 스니커 부티크 SHINZO Paris와 첫 협업 모델 선보여

2021-07-21 732


미즈노, 파리 스니커 부티크 SHINZO Paris와 첫 협업 모델 선보여

 

 


미즈노는 미즈노 스포츠 스타일의 RB 라인에서 2001년에 오픈한 스니커 부티크 SHINZO Paris와 협업한 ‘CONTENDER SHINZO’를 6월 19일부터 판매하고 있다.


파리의 스니커 트렌드를 견인하는 SHINZO Paris와는 ‘CONTENDER SHINZO’의 협업 모델 런칭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긴밀한 관계를 구축해 왔다.


이번 첫 협업 모델로 1995년에 트레이닝 슈즈는 물론이며 타운 슈즈로도 사용 가능한 러닝 슈즈 ‘CONTENDER(콘텐더)’를 선택했다. 이 모델은 ‘KAZOKU PJ(카조쿠 프로젝트)’ 시작 당시부터 부활을 기다리는 의견이 많았던 알려지지 않은 명품이다.


디자인 영감은 SHINZO Paris 팀의 뿌리이자 DNA에 깊이 박혀 있는 80년대의 문화에서 얻고 있다. 최대 특징인 2층 구조 어퍼에는 ‘파리와 도쿄의 여행’을 그리며 파리의 지하철과 석조 건축물에서 착상한 코듀로이를 톱 레이어로 채용했다. 또 베이스 레이어에는 일본의 벚꽃과 도쿄의 거리를 표현한 캔버스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사용자가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한 창조성이 가미된 제품이다.


가격은 1만 5400엔(소비세 포함). 사이즈는 26.5~29.0㎝, 색상은 BRN/BEG/BLU으로 구성되어 있다. 취급 점포는 mita sneakers, BEAMS JAPAN 3F, SNS TOKYO, MIZUNO TOKYO, MIZUNO OSAKA CHAYAMACHI.


출처: shoespost.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