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관련 뉴스

제목 질 좋은 ‘메이드 인 부산 신발’ 득템 하이소!
작성일 2021-02-18 조회수 584
질 좋은 ‘메이드 인 부산 신발’ 득템 하이소!

2021-02-18584



“‘메이드 인 부산 신발’ 득템할 기회!”


(재)부산경제진흥원 신발산업진흥센터가 부산신발 토탈편집숍인 ‘파도블(PADOBLE)’ 온라인 쇼핑몰(www.padoble.com)에서 15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30일간 부산 신발브랜드 특별판매전 ‘봄이 왔소 신발 사이소’(포스터)를 개최한다.

‘메이드 인 차이나’가 아닌 ‘메이드 인 부산’의 질 좋은 제품을 40~60% 할인된 가격에,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부산신발산업진흥센터·‘파도블’


30일간 온라인 등 최대 80% 할인


3만 원 이상 구매 땐 40% 할인권




파도블은 파도(PADO)와 같이 에너지 넘치는 부산 특유의 감성과 부산 신발산업의 가능성(POSSIBLE)을 합친 말이다.

오프라인 매장은 부산 서면 KT&G 상상마당 2층에 있다.



신발센터는 “이번 특별판매전은 2021년 봄을 맞아 정체된 부산 신발 소비 수요를 회복하고 신발 소상공인과 브랜드사의 매출 증진과 판로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센터는 이번 판매전을 계기로 ‘온라인몰’ 판매를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이번 특별전에는 베이크솔, 언코리, 포즈간츠 등 파도블 오프라인 매장 입점 브랜드와 덤비슈, 밀레니엄, 발렌두오모 등 부산의 전문제화 20여개 브랜드 업체가 참여한다.



특별전 기간에 우수한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파도블 매장에서 쓸 수 있는 40%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나만의 디자인’이 가능한 커스텀 체험 상품권 1만 원 쿠폰과 상상마당 커피쿠폰 등도 받을 수 있다.

2족 이상 구매하면 고급인솔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성기관 신발산업진흥센터 소장은 “파도블에서는 3만 원대부터 10만 원대 이상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을 갖춘 부산 신발을 만나볼 수 있다”면서 “이번 특별전으로 부산 뿐 아니라 전국 소비자들이 부산 신발 우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일보, 2021-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