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트랜드

제목 [이 제품이 궁금하다] 소다 ‘사이드 밴드 컴포트 스니커즈’
작성일 2021-03-31 조회수 273
[이 제품이 궁금하다] 소다 ‘사이드 밴드 컴포트 스니커즈’

2021-03-31 273



재택근무와 집에서만 지내는 생활을 의미하는 이른바 ‘집콕’이 보편화하면서 올 봄에도 편안함이 돋보이는 컴포트룩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집 근처에서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원마일웨어(one-mile wear)’부터 일할 때와 여가를 즐길 때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워크레저(work+leisure)’까지 편안함을 강조한 패션 트렌드가 인기다.
이에 언제든지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 어디에나 손쉽게 매치해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스니커즈 또한 각광받고 있다.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소다의 ‘사이드 밴드 컴포트 스니커즈’(사진)는 옆면에 비비드한 컬러 밴드 장식을 더한 멋스러운 포인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사선의 밴드 장식은 시선을 분산시켜 발 모양을 슬림하게 보이는 효과를 줄 뿐 아니라 개성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깔끔한 화이트와 아이보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돼 편안한 캐주얼부터 비즈니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산뜻한 디자인은 물론,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까지 더한 데일리 슈즈로 인기를 끌며 소다의 2021년 봄·여름(SS) 시즌 남화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초경량 아웃솔을 적용해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쿠션감이 좋아 발바닥 전체를 편안하게 감싸주는 우레탄 인솔을 사용해 발의 피로를 줄여준다.


탄성으로 발 사이즈에 맞춰 조절되는 밴드 끈을 사용해 신발 끈 풀림, 탈착의 어려움 등 기존 스니커즈의 불편한 점을 개선하고 착화에 편리함을 더했다.
밴드 끈은 신발 끈을 묶고 풀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으며 발 모양에 꼭 맞게 감싼 후 자연스럽게 고정하는 역할을 한다.


소다 관계자는 “편안함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봄 시즌에 맞춰 보다 가볍고 안정적인 착화감과 단정한 데일리룩에 시선감을 줄 수 있는 포인트 디자인이 특징인 사이드 밴드 컴포트 스니커즈가 인기”라며 “소다의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스니커즈를 활발히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2021년 3월 29일 부산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