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트랜드

제목 "프라다.구찌도 앱에서" 신세계라이브쇼핑, 명품 전문관 '럭셔리' 오픈
작성일 2025-05-31 조회수 35
"프라다.구찌도 앱에서" 신세계라이브쇼핑, 명품 전문관 '럭셔리' 오픈

2025-05-31 35


"프라다.구찌도 앱에서" 신세계라이브쇼핑, 명품 전문관 '럭셔리' 오픈  

 




신세계라이브쇼핑 명품관 앱 화면. 신세계라이브쇼핑[데일리안 = 이나영 기자]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명품 전문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프리미엄 커머스 시장에 뛰어든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모바일앱에 명품관 ‘럭셔리(LUXURY)’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명품관 럭셔리는 단순히 명품을 가져다 파는 수준이 아니라 소비자 취향을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그 취향에 진심으로 응답하는 고감도 큐레이션 공간이다.

명품관에서는 프라다, 구찌, 버버리,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등 럭셔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스톤아일랜드, 아미, 메종키츠네, 꼼데가르송, A.P.C. 등 해외 컨템포러리 의류와 골든구스, 헬렌카민스키 등의 잡화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250여개 명품 브랜드를 선보인다.

최근 명품 트렌드가 경기와 상관없이 구매력 있는 실수요자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신뢰할 수 있는 판매 채널이 부각되고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신세계의 가치에 부합하는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한층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명품관 럭셔리는 기존 전개하던 글로벌 브랜드의 스펙트럼을 확대했을 뿐 아니라 해외 컨템포러리 의류의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주얼리와 시계, 슈즈 등 다양한 구성을 추가했다.

또 백화점 기반 상품과 병행수입 상품의 조화로운 구성을 통해 전문관 중심의 몰입도 높은 쇼핑 경험을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핸드백, 신발, 상의, 하의, 드레스, 시계, 액세서리 등을 품목별로 살펴볼 수 있도록 큐레이션 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더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오픈 기념으로 6월1일까지 프라다, 발렌시아가, 끌로에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핸드백과 액세서리, 여름 의류를 한정 수량 특가로 선보인다. 6월16일부터 일주일간 명품 위크를 열어 대대적인 오픈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 MD전략팀 관계자는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번 명품관 오픈을 시작으로 고객의 섬세한 취향까지 맞출 수 있는 명품 채널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명품관 전용 VIP를 신설하는 등 온라인 명품 커머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2025-05-30 데일리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