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트랜드

제목 휠라, 테니스 경기복 '프로 플레이어 컬렉션' 국내 공식 출시
작성일 2023-01-20 조회수 340
휠라, 테니스 경기복 '프로 플레이어 컬렉션' 국내 공식 출시

2023-01-20 340


 

올 시즌 첫 그랜드슬램인 호주 테니스 대회에서 프로 선수들이 착용하는 테니스웨어가 국내에 판매된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호주 대회에 참가하는 후원 선수들이 착용하는 테니스웨어인 '프로 플레이어 컬렉션'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프로 플레이어 컬렉션'은 오는 29일까지 호주 멜버른에서 열리는 테니스 메이저 대회에 출전하는 휠라 글로벌 후원 선수들을 위한 경기복이다.

지난 14일 애들레이드 대회를 제패하며 한국 선수 최초 ATP투어 2회 우승을 거둔 '대한민국 테니스 간판' 권순우 선수도 프로 플레이어 컬렉션을 입고 호주 대회에 출전한다.

 

 

'프로 플레이어 컬렉션'은 남성용 폴로셔츠와 크루넥 티셔츠, 쇼츠, 여성용 홀터넥 탱크탑과 스코트(치마바지), 원피스 등으로 구성됐다.

휠라 고유 네이비 컬러를 바탕으로 리몬첼로(레몬) 색상으로 포인트를 가미하거나, 밝은 블루와 쉘 컬러로 악센트를 더했다.

소재 선택, 패턴 구성 등 기술 부분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컬렉션 대표 제품은 '솔라 파워 남성 글로벌 패턴 카라티', '솔라 파워 남성 글로벌 패턴 반바지', 퍼포먼스슈즈인 '스피드서브 T9', '엑실러스 에너자이드' 등이다.

프로 플레이어 컬렉션'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 전국 휠라 주요 매장 34곳, 테니스 전문 편집숍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시즌 첫 메이저 대회인 호주 테니스 대회에 참가하는 글로벌 후원 선수들을 위해 글로벌에서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유니폼을 국내 테니스 팬들에게도 선보이게 돼 의미있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2023-01-16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