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트랜드

제목 트렉스타 밀리터리 트레킹화 ‘버스터’, 와디즈 펀딩 5000% 달성
작성일 2021-09-15 조회수 651
트렉스타 밀리터리 트레킹화 ‘버스터’, 와디즈 펀딩 5000% 달성

2021-09-15 651


 

글로벌 아웃도어 기업 트렉스타는 창립 33주년을 기념해, 밀리터리 에디션 트레킹화 ‘버스터’를 브랜드 최초로 와디즈(Wadiz)를 통해 리워드 펀딩해 현재 누적 펀딩 5000%를 초과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트렉스타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밀리터리 에디션 트레킹화 ‘버스터’를 오는 9월 27일까지 리워드 펀딩을 진행한다.

지난 8월 28일 와디즈를 통해 오픈한 트렉스타의 ‘버스터’ 프로젝트는 펀딩 이틀 만에 3861% 펀딩 목표 초과 달성하는 등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트렉스타에서 처음으로 와디즈 펀딩을 진행한 밀리터리 에디션 등산화 ‘버스터’는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했다.

아웃도어 활동을 하면서 트레킹화가 갖춰야 하는 기능성을 살려 안정성과 편안함 살리고 디자인과 무게를 고려해 오랜 연구를 통해 개발된 등산화로 알려졌다.

고어텍스 소재와 하이퍼폼 그리고 네스핏으로 완성된 고기능 트레킹화로 아웃도어와 일상생활의 경계 없이 신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버스터’는 세련되고 날렵한 디자인에 한국인의 발에 최적화된 패턴 적용과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높은 탄성력 등 고어텍스의 특장점인 방수 및 투습 기능으로 비오는 날, 눈오는 날 그리고 땀이 많은 발도 뽀송뽀송하게 유지시켜주며 언제, 어디에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트렉스타측은 강조했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고객들의 니즈와 개성을 담으면서도 실용적이고 좋은 가격의 상품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자 이번 와디즈 펀딩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으로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식의 판매채널 다각화에 나설 예정이다”고 밝혔다.

 

[2021-09-10 헤럴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