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트랜드

제목 프로스펙스, 여름 날씨 최적화 '썸머런 러닝화' 출시
작성일 2021-07-22 조회수 632
프로스펙스, 여름 날씨 최적화 '썸머런 러닝화' 출시

2021-07-22 632



프로스펙스가 여름 러닝을 지원하는 '썸머런' 러닝화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2종의 썸머런 러닝화는 러너들의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소재를 적재적소에 배치해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아무리 더운 날이라도 달리는 동안 신발 안에 원활한 공기 순환을 유도하기 때문에 최상의 러닝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라이트런은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한 샌드위치 메쉬를 사용해 러닝 중 발의 온도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준다.
여름에 최적화된 신세틱 패턴을 외부 갑피로 적용해 내구성을 갖췄으며, 무게 역시 242g(240mm 기준)으로 경량의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사출이 삽입된 아웃솔이 접지력을 제공해 습기로 인한 바닥에서도 미끄럼 없이 안정적인 러닝이 가능하며, 최적의 쿠셔닝을 제공하는 미드솔이 더해졌다.




여기에 새벽이나 이른 아침, 야간 러닝을 즐기는 이들에게 필요한 3M 테이프를 적용해 재귀 반사효과로 안전성을 제공한다.
색상은 아이보리와 화이트, 그레이, 블랙 4가지로 구성됐다.




세이버런 역시 엔지니어 메쉬 소재의 갑피로 더운 날씨 속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종족부에 적용된 고경도 러버를 통해 러닝 시 발 뒤틀림을 잡아줘 안정적으로 달릴 수 있다.




얇고 부드러운 갑피의 신세틱 소재로 신발 내의 더운 공기는 밖으로 배출돼 땀이 많이 나도 마찰로 인한 불편이 없다.
색상은 베이지와 네이비, 블랙 3가지로 구성됐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운동 효과가 확실한 러닝이 오하운의 트렌드 속 더욱 주목받으며 무더운 여름까지 이어지고 있다"며 "열과 땀 배출을 도와 최적의 러닝 컨디션을 유지하는 프로스펙스의 썸머런 러닝화는 무더운 여름 지면 위를 달리는 러너들에 최적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21-07-20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