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

제목 휠라, 'ATP 코리아오픈' 공식 후원… '휠라 테니스 클럽하우스' 운영
작성일 2022-09-29 조회수 571
휠라, 'ATP 코리아오픈' 공식 후원… '휠라 테니스 클럽하우스' 운영

2022-09-29 571


 

 휠라가 국내에서 열리는 세계남자프로테니스협회(ATP) 테니스 대회를 공식 후원하며 올가을 테니스 마케팅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휠라코리아는 다음 달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열리는 ‘ATP 유진투자증권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2022’에 공식 의류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대회는 1996년 이후 26년 만에 한국에서 개최된 대회로 ATP와 대한테니스협회(KTA)가 주최하는 대회다.

 

 

휠라는 이번 대회장에 ‘휠라 테니스 클럽하우스’란 이름의 특별 공간을 마련했다.

테니스와 함께한 브랜드 히스토리와 아카이브를 한눈에 볼 수 있음은 물론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테니스웨어와 테니스화 등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휠라 테니스 클럽 하우스는 브랜드 대표 테니스웨어인 '화이트라인'에서 영감을 얻어 공간 전체를 화이트 색상으로 꾸몄다.

휠라 앰배서더이자 1970~80년대 윔블던 5연패 신화의 주인공인 비외른 보리를 포함해 휠라 테니스 후원선수들이 4대 메이저 대회 출전 당시 입었던 경기복을 전시해 휠라의 테니스 헤리티지를 경험하도록 했다.

또한 사화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겸한 포토존을 운영하며, 스피드 서브를 비롯한 다양한 테니스 의류와 슈즈, 용품 등도 클럽하우스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날 휠라 테니스 클럽하우스에서는 한국 테니스 간판이자 휠라 글로벌 테니스 후원선수인 권순우 선수의 사인회도 예정돼 있다.

이번 대회에는 휠라가 글로벌 그룹 차원에서 후원하고 있는 선수 중 권순우와 맥켄지 맥도날드(미국) 등의 선수도 참가해 휠라 경기복과 테니스화를 신고 경기에 출전하고 있다.

휠라는 현재 20여 명의 세계 정상급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

 

[2022-09-27 아시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