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

제목 휠라 X 방탄소년단, 'Let’s Be Dynamite' 컬렉션 출시
작성일 2021-09-23 조회수 392
휠라 X 방탄소년단, 'Let’s Be Dynamite' 컬렉션 출시

2021-09-23 392


 

휠라(FILA)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Let's Be Dynamite)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FILA X BTS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지난해 '러브유어셀프', 지난 2월 '나우 온'(Now ON) 컬렉션에 이어 세 번째로 전개되는 휠라·방탄소년단의 공식 협업 컬렉션이다.

 

 

컬렉션은 곡과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어 다채로운 컬러감과 각종 그래픽 디자인으로 산뜻하고 청량한 분위기의 패션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FILA X BTS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맨투맨과 후드 티셔츠, 슈즈, 스트링백, 파우치백 등 각종 의류, 슈즈, 액세서리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휠라의 F로고, 방탄소년단 공식 로고를 합한 콜라보 전용 아이콘을 제품 곳곳에 배치했으며, Dynamite 뮤직비디오에서 만날 수 있는 상징물 그래픽, 컬러, 아트워크 요소를 제품에 반영했다.

뮤직비디오를 옮겨온 듯 발랄하고 컬러풀한 분위기가 느껴지며, 스포츠 스트리트풍의 캐주얼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티셔츠에는 Dynamite 타이틀 그래픽을 중심으로, 뮤직비디오 속 대표적인 배경이 된 디스코 사인, 야자수 나무, 농구 골대 등을 그래픽화해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했다.

 

 

휠라 퍼포먼스 러닝화 '휠라 뉴런 5 뉴클리어스'도 Dynamite 뮤직비디오 속 주요 상징색을 입고 콜라보 전용 버전으로 재탄생했다.

뮤직비디오 속 멤버 별 상징 포즈와 각종 등장물들을 그래픽으로 입혀 위트를 더한 스트링백, 파우치백도 눈길을 끈다.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은 총 2차에 걸쳐 출시된다.

1차로 출시된 의류 제품은 현재 전국 휠라 매장,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슈즈와 액세서리는 오는 30일 이후 2차 출시 예정이다.

액세서리는 30일부터 아이템 별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슈즈도 30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컬렉션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됐다.

렛츠 비 다이너마이트 컬렉션 광고 속 방탄소년단 멤버가 착용한 의류 구매 시, 멤버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및 스트랩 키링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포스터 1세트(3P)를 제공한다.

 

 

휠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싱글차트 첫 1위곡인 Dynamite를 테마로 한 의미 있는 협업 컬렉션을 기획해 고객들과 특별한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2021-09-17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