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

제목 휠라, 세계태권도연맹 시범단 활약 뒤 '숨은 조력자' 주목
작성일 2021-07-01 조회수 494
휠라, 세계태권도연맹 시범단 활약 뒤 '숨은 조력자' 주목

2021-07-01 494



휠라(FILA)가 후원하는 세계태권도연맹(WT, World Taekwondo) 산하 시범단이 美 NBC 방송 인기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 예선에 참여해 '골드 버저'를 획득하며 준준결승으로 직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들의 무대 영상은 지난 25일 기준 유튜브 1000만 이상 조회 수를 기록 중인데, 시범단이 무대에서 착용한 도복 위 선명하게 새겨진 휠라 F 로고 물결에 미국을 넘어 전 세계인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휠라는 지난해부터 세계태권도연맹 산하 시범단에 도복을 포함한 의류, 신발, 용품 일체를 후원하며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인 이들을 지원하고 있다.

 

 

 

 

휠라는 시범단원들이 준준결승 무대에서 그간 갈고닦은 기량을 여과 없이 선보일 수 있도록 전방위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세계태권도연맹 산하 시범단이 결선 무대에서 착용할 새 도복을 현재 제작하고 있으며, 오는 8월 초 시범단원들이 미국 도착 후 대회 출전까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휠라 USA 현지 임직원이 직접 나서 밀착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휠라 관계자는 "다양한 종목 후원 경험을 바탕으로 축적해 온 퍼포먼스 분야 기술력과 노하우로 우리나라의 국기(國技)인 태권도가 세계적인 스포츠로 발전하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2021-06-28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