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미국] 반스, 주방용품 브랜드 ‘헤들리 & 베넷’과 컬레버레이션 풋웨어 출시
작성일 2021-09-03 조회수 763
[미국] 반스, 주방용품 브랜드 ‘헤들리 & 베넷’과 컬레버레이션 풋웨어 출시

2021-09-03 763


반스, 주방용품 브랜드 ‘헤들리 & 베넷’과 컬레버레이션 풋웨어 출시 

 

 

 

헤들리 & 베넷 x 반스 Sk8-하이의 옆면

 

 


 

반스 스니커즈는 본래 스케이트보더용으로 디자인됐지만, 이 브랜드의 최근 컬렉션은 특별하게 주방용으로 만들어졌다. 

 

반스는 유명한 에이프런 브랜드 헤들리 & 베넷(Hedley & Bennett)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Sk8-하이(Sk8-Hi) 풋웨어와 슬립온 로우(Slip-On Low)의 새로운 색상이 특징인 새로운 스니커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헤들리 & 베넷 x 반스 Sk8-하이 컬래버레이션은 심플한 화이트, 블랙 포레스트, 차콜 색상에 방수 기능이 있는 캔버스 및 스웨이드 소재 어퍼는 8oz밖에 나가지 않는다. 그리고 헤들리 & 베넷의 “&” 브랜딩이 뒷축에 새겨져 있으며 착화감을 위해 맞춤형 울트라쿠쉬(UltraCush) 안창과 멀티컬러 미끄럼 방지 밑창을 사용했다. 헤들리 & 베넷 x 반스 슬립온 로우는 화려한 색상의 미끄럼 방지 밑창에 블랙 색상을 결합했다.

 

 

 


 

 

헤들리 & 베넷은 구매자들에게 한 가지 팁을 제공했다. “여러분들이 이 신발을 벗기 싫어하게 될 것을 알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전통적인 작업화가 아니다. 물론 이 제품은 공인받은 CSA 또는 ASTM이 아니다 주방용 일상화로 공인된 것은 아니다. 자신의 책임 하에 착용해야 한다.” 

 

헤들리 & 베넷 x 반스 컬렉션은 소매가 80~90달러에 Hedleyandbennett.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출시되자마자, “블랙 포레스트” 색상은 완판됐으며 남은 상품 사이즈도 한정적이다. 

 

반스가 주방용 풋웨어 컬렉션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반스는 지난 3월에도 “탑 셰프 마스터스” 출신의 크리스 코센티노(Chris Cosentino)와 팀을 이뤄 아이콘인 슬립온과 올드 스쿨 슈즈를 출시한 바 있다. 

 

출처: Footwea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