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미국] 미리 살펴본 2022년 S/S 시즌 신상품…아웃도어형 스포츠 디자인의 강세
작성일 2021-08-12 조회수 891
[미국] 미리 살펴본 2022년 S/S 시즌 신상품…아웃도어형 스포츠 디자인의 강세

2021-08-12 891


미리 살펴본 2022년 S/S 시즌 신상품…아웃도어형 스포츠 디자인의 강세

 

 

왼쪽: 단스코 티아나, 140달러. 오른쪽: 할사 찬탈 샌들, 109.95달러.

 


날씨가 따뜻하다는 것은 시원한 디자인의 상품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2022년 봄 시즌을 대비해 각 브랜드들이 모든 취향을 저격하는 샌들 디자인을 공개하고 있다.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스포티하지만 정교한 디자인이 특징인 상품부터 우븐 슬라이드, 눈길을 사로잡는 메탈릭 디자인, 장난스러운 웨지힐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다. 하지만 2022년 봄 시즌에서 가장 새로운 것은 각 디자인마다 세심한 디자인, 정교한 디테일, 세련된 디자인이다. 더 나아가 가벼운 소재, 조정 가능한 어퍼 요소, 편안함을 전달하는 기능성 디자인도 추가했다.

 

 

 

 

인조이야(Enjoiya)
인조이야의 코모다 크리스 크로스 슬링백(Comoda Criss Cross Slingback)은 스포티한 애슬레틱 스타일의 아웃솔에 세련된 어퍼, 맞춤형 착화감을 위해 힐에 위치한 훅 앤 루프 클로저가 특징이다.

 

 

 

 

제옥스(Geox)
우븐 어퍼 스트랩과 가벼운 술이 특징인 제옥스의 소지 S(Sozy S) 여성용 슬링백은 세련된 여름용 풋웨어다.

 

 

 

 

나오트(Naot)
나오트의 로열티(Royalty) 웨지는 대담한 메탈릭 골드 톤으로 대비를 이루는 디자인과 코르크 소재의 어퍼, 인체공학적 구조의 코르크 및 라텍스 소재의 풋베드가 특징이다.

 

 

 

 

알레그리아(Alegria)
슬링백 스타일의 비엔나(Vienna) 샌들은 상쾌해 보이는 플로럴 패턴에 가죽 안감, 인체공학적 디자인, 조절 가능한 훅 앤 루프어퍼 스트랩을 특징으로 한다.

 

 

 

 

르몽(Remonte)
르몽의 조슬린 50(Jocelyn 50)은 깔끔한 디자인과 효과적인 어퍼, 조정 가능하며 탈부착이 가능한 풋베드가 특징이다.

 

 

 

 

시크릿 셀러브리티(Secret Celebrity)
록시(Roxi) 샌들은 클래식한 여름 디자인으로 에스파드리유 미드솔과 메탈릭 크리스 크로스 어퍼를 사용했다.

 

 

 

 

리프(Reef)
리프의 워터 비스타(Water Vista) 샌들은 세련된 디자인과 에스파드리유에서 영감을 받은 텍스처가 특징이지만, 친수성 소재여서 빠르게 마르고 심지어 젖은 상태에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핀 컴포트(Finn Comfort)
자메이카 플래테로 테이펀(Jamaika Platero Tayfun)은 세련된 어퍼 프린트에 부드러운 풋베드, 유연성 있는 밑창, 조절 가능한 크기 등 착화감까지 갖췄다.

 

 

 

 

단스코(Dansko)
단스코의 칸디(Kandi) 샌들은 지지력이 있으며 발을 감싸는 미드솔과 대담한 색상의 어퍼가 특징이지만, 무엇보다도 단스코 독점 컴포트화 전문 지식을 사용해 만든 풋웨어다.

 

 

 

 

라이커(Rieker)
웨지 힐의 라이커 로즈(Rieker Rose)는 착화감과 디자인을 결합한 풋웨어다. 마치 항해용 같은 디자인과 조정 가능한 스트랩이 특징이다.

 

 

 

 

올루카이(OluKai)
올루카이의 단순하면서도 세련미가 있는 노노헤 올루(Nonohe ‘Olu)는 착화감을 개선하기 위해 적용한 고어 패널이 특징인 메탈릭 레더 슬라이드다.

 

 

 

 

메피스토(Mephisto)
헬렌(Helen)은 발의 피로를 방지하기 위해 코르크 삽입물과 소프트 에어(Soft-Air) 기술을 결합한 경량의 캐주얼 샌들이다. 스트랩은 조절 가능한 버클 덕분에 완벽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차코(Chaco)
차코의 아이콘인 Z 샌들을 간소화해 만든 미니멀리스트 풋웨어 보디(Bohdi)는 기존의 모델보다 50% 무게를 줄였다.

 

 

 

 

머렐(Merrell)
머렐의 카쿠나(Kahuna)는 기술을 결합해 만든 경량의 샌들이다. 뒤꿈치에는 머렐 에어 쿠션(Merrell Air Cushion) 충격 흡수 기술을 사용했으며 비브람(Vibram) 아웃솔을 적용했다.

 

 

 

 

할사(Halsa)
두 지점에 부착된 조절 가능 후크와 이퀼리브리엄+(Equilibrium+) 기술로 발의 배열을 유지하는 도미니카(Dominica) 가죽 샌들은 편안함과 디자인 모두를 사로잡았다.

 

 

 

 

스프링 스텝(Spring Step)
스프링 스텝의 눈길을 사로잡는 마르프(Marpe) 가죽 샌들은 대담한 컬러와 오버사이즈 아웃솔이 특징이다.

 

 

 

 

에코(Ecco)
MX 온쇼어 스트랩(MX Onshore Strap)은 모토크로스에서 영감을 받은 아웃솔과 브랜드 고유의 플루이드폼 기술을 사용한 스포츠 샌들이다.

 

 

 

 

사스(SAS)
엠바크 스포츠 샌들(Embark Sport Sandal)은 발 윤곽을 본뜬 인솔과 조절 가능한 후크, 쿠션감 있는 아웃솔을 특징으로 한다.

 

 

 

출처: Footwear Ins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