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중국] 아동 신발 가맹점 중에서 1~3만을 투자하는 브랜드는 어떤 걸까?
작성일 2021-08-09 조회수 700
[중국] 아동 신발 가맹점 중에서 1~3만을 투자하는 브랜드는 어떤 걸까?

2021-08-09 700


아동 신발 가맹점 중에서 1~3만을 투자하는 브랜드는 어떤 걸까? 


2021년 나라에서 자녀 셋을 낳을 수 있도록 정책을 개방함에 따라 산모와 영유아 업계가 블루 오션으로 급부상하며 들끓고 있다. 1~3만을 투자하는 산모와 영유아 투자 프로젝트는 투자의 주요 방향이 되었는데 아동 신발의 시장규모 또한 거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0~14세 아동을 주요 소비자 타겟으로 수요가 크게 늘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가운데 아동 신발사업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 것인가? 아동 신발 가맹점 중에서 1~3만을 투자하는 브랜드는 어떤 브랜드일까? 필자가 다음과 같이 상세히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1. Fashion dog-Harper 0~15세용 아동 신발


Harper 브랜드는 2002년에 출시되었으며 그 전에는 “Fashion dog”라는 브랜드를 사용했다. 2019년 브랜드 발전 전략을 업그레이드한 이후, 브랜드의 포지션, 시각적인 식별, 제품의 전략, 영업 루트 등 다양한 면에서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상태이다.

 

약 20년의 발전 과정을 거쳐 하퍼 브랜드 전문매장은 현재 400여 곳의 규모를 갖추었으며 중국 전역과 해외 여러 나라에도 진출한 상태로 아동 신발업계의 기준이 되었다. 


하퍼 아동 신발이 막 탄생하였을 때 중국의 지역 곳곳을 파고들어 고객을 발굴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여러 해 동안 꾸준한 노력을 통해 자신만의 특허 길을 걷어 결국 성공에 이르렀다.

 

2007년 상표를 등록한 이후 2021년에 이르기까지 하퍼는 아동 신발 분야에서 7개의 특허를 받았다. 이로써 브랜드의 연구 & 개발 설계팀이 역량을 보여주었으며 하퍼 팀의 도움으로 많은 실적이 이루어졌다.

 

 

 

 

2. Cai.s Holley 1~14세용 아동 신발

 


Cai.s Holley 산하의 아동 신발은 여러 해 동안 묵묵히 발전에 만전을 기하며 제품 공급원의 경로가 광둥, 저쟝, 푸젠,쓰촨 등 지역을 아우르고 있다. Cai.s Holley 아동용 신발은 저렴한 가격과 높은 품질 및 낮은 이윤과 방대한 판매량을 경영이념으로 삼아 중소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19년의 연간 물동량은 천만에 달한다.

 

Cai.s Holley 브랜드는 글로벌 브랜드 제품의 다양한 특징을 취합하여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의 생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2019년까지 Cai.s Holley의 아동용 신발 브랜드는 중국 각 지역에 300여 곳의 브랜드 가맹점과 협력하고 있다. Cai.s Holley 제품이 동종 업계 가맹점 브랜드 중에서 급부상한 데에는 브랜드의 폭 넓은 공급원, 저렴한 가격, 높은 품질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복 있다.

 

 

 

 

3. FREYCOO 0~8세용 아동 신발

 


원저우에서 설립한 평화조 신발산업체인 FREYCOO는 국제 아동화 제1의 브랜드이다. 가장 좋은 원단, 수공예 제작, 건강에 친화적인 친환경 신발인 FREYCOO는 건강, 편안함, 즐거움, 따스함, 프렌치한 낭만이 넘치는 중국 어린이 신발이다.

 

FREYCOO 브랜드는 줄곧 고품질을 추구한다.


좋은 가죽원단의 중요성: FREYCOO는 통 소가죽원단만 고집하며 조각 원단, 붙인 원단은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품질을 보장할 수 있으며 신다가 신발이 절개되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다. 외피는 진피를 사용하고 내피는 품질이 뛰어난 돈피를 사용하며 전체 과정을 수작업으로 봉제하여 신발바닥이 부드럽고 착용한 후에는 잘 벗겨지지 않는다.

 

장인 정신을 갖춘 디자이너: FREYCOO의 디자이너는 고요하고 자연스러우며 조화로운 미적 감각을 추구한다. 화려함은 없애고 심플한 물건은 자신의 진실한 면을 드러내는 천성적인 특징이 있다. 정갈하고 깔끔하고 복잡하지 않으며 그보다 전통과 고정관념을 넘어선다. 규칙과 제약의 속박에서 벗어난 진정한 창조이다.

 

 

FREYCOO 브랜드 제품에는 다음과 같은 시리즈가 포함된다.

 

클래식 단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50,000켤례씩 판매함에도 불하고 여전히 4.9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유지하는 효자제품이다. 천만 고객이 선택하는 아동용 신발 0순위 제품

잉글랜드풍의 가죽신발: 심플한 디자인으로 변함없이 사랑받는 제품. 일상에서, 여행용으로, 무대에서…언제 어디서든 잘 어울리는 신발

진피가죽 어린이 신발: 꼬꼬마 공주의 미끄럼방지 걸음마 신발. 전 공정을 수작업으로 하였으며 통원단을 사용하여 품질을 보장한다.

부드러운 걸음마 신발: 훌륭한 원단은 아이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주어 습기가 차지 않고 환기가 잘 되며 디자인은 심플함과 클래식함이 묘하게 어우러져 오래오래 싫증내지 않고 신을 수 있다.

보온 공주화: 붉은 색이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겨울 필수 아동용 신발. 안감에 기모를 더하고 원단도 더 두꺼운 것을 사용하여 한겨울에도 아이가 신고 추위에도 외출할 수 있다.

 

 

 

진피가죽 왕자용 신발: 부드럽고 마모에 강하며 체온을 보존하는 기모 안감에 1/3 부위에서 접을 수 있게 되어 있어 발을 더 편하게 움직일 수 있다.

 

 

 

 

4. 슈퍼 폴리스 아동화 브랜드 : 3~16세 미국 패션 아동화 브랜드

 


슈퍼 폴리스는 미국 JC 만화속에 등장하는 영웅으로 미국 만화 역사상의 첫 슈퍼 폴리스이다. 1938년 8월 창간호에 처음 실렸으며 토미 리 존스가 Agent K (Kay)와 린다 피오렌티노가 Dr. Laurel Weaver 역을 맡은 작품이다. 슈퍼 폴리스 아동화 브랜드는 설립 후 지금에 이르기까지 브랜드 노출도 빈도가 아주 높아 사람들 마음속에 깊이 각인된 캐릭터 이미지 때문에 줄곧 발전세를 이어왔다.

 

슈퍼 폴리스의 완벽한 힘과 원동력이 있는 그대로 사람들에게 드러나 자신감, 용기, 박력, 좌절을 겁내지 않는 정신으로 아이들을 매료시킴으로써 아이들을 격려하고 교육하는 효과가 있다. 슈퍼 폴리스가 보유한 강한 능력은 용기와 정의의 화신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출처: 차이나슈즈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