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미국] 써코니, 이달 엔도르핀 트레일용 엔도르핀 컬렉션 출시
작성일 2021-07-28 조회수 722
[미국] 써코니, 이달 엔도르핀 트레일용 엔도르핀 컬렉션 출시

2021-07-28 722


써코니, 이달 엔도르핀 트레일용 엔도르핀 컬렉션 출시

 

 


러닝 특수 모멘텀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써코니(Saucony)가 이달 개선된 엔도르핀(Endorphin) 컬렉션을 출시했다. 프로 선수들과 함께 디자인한 이번 최신 엔도르핀 컬렉션은 미세하게 조정한 착화감이 있으며 뒤꿈치 지지력과 가벼운 PWRRUN PB 쿠셔닝을 강화해 보다 안정적이며 효율적이고 용이한 기능을 제공한다.


엔도르핀 컬렉션에는 스피드용인 엔도르핀 프로 2(Endorphin Pro 2), 모든 트레이너와 레이서를 위한 엔도르핀 스피드 2(Endorphin Speed 2), 간소화된 안정성을 갖춘 엔도르핀 시프트 2(Endorphin Shift 2), 엔도르핀 트레일(Endorphin Trail)이 있다. 엔도르핀 컬렉션은 6월 1일 출시된 엔도르핀 프로 2로 시작됐으며, 6월 15일 엔도르핀 스피드 2, 7월 15일에 출시된 엔도르핀 시프트 2와 엔도르핀 트레일로 이어졌다.

 

“이것은 꿈의 신발들이다”라고 써코니의 숀 호이(Shawn Hoy) 글로벌 제품 VP는 말했다. “프로부터 수상 이력이 있는 스피드, 시프트까지 러닝을 보다 빠르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 그리고 이제 여기에 트레일 러너용 제품까지 추가했다.”

 

이 달, 써코니는 스피드롤(Speedroll) 기술을 처음으로 도입한 엔도르핀 트레일을 출시했다. 엔도르핀 트레일은 써코니의 스피드롤 기술을 반동성이 높은 경량의 PWRRUN 쿠셔닝과 결합해 러너에게 추진력을 더한다. 이 제품을 착화감과 접지력을 강화한 PWRTRAC 아웃솔과 다용도 러그 구성을 사용해 러너가 어떤 지형을 달리든 최고의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우리는 엔도르핀 컬렉션에 특별한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앞서 소비자와 리테일 업체와 함께 논의했을 당시 트레일 부문에서 속도와 재미에 대한 경험의 수요가 많다는 것을 느꼈다. 이에 러너들에게 엔도르핀 트레일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 제품 덕에 더 많은 사람들이 트레일 러닝에 재미를 갖게 될 것”이라고 호이 VP는 덧붙였다.

 

 

엔도르핀 2 컬렉션에 대한 설명  

 

 

 

 

엔도르핀 프로 2  

엔도르핀 프로 2는 레이스 속도를 높이려는 러너를 위해 고안된 제품이다. 강화된 착용감과 힐지지력을 PWRRUN PB 및 탄소섬유 플레이트와 결합했다.  

-폼핏(Formfit)이 3D 착화감으로 발을 감싸며 힐의 지지력을 강화했고 미끄럼 방지 레이스가 러너를 고정해준다.
-단층 조작 메쉬 어퍼로 풋웨어가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하다.
-스피드롤 기술로 러너가 힘을 들이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게 만들었다.
-PWRRUN PB는 탄성과 에너지 반동을 제공한다.
-시그니처 S 커브 탄소섬유플레이트가 강력하게 변화를 주고 최대 스피드롤 효과를 준다.
-높은 마찰부위를 강화한 XT-900 아웃솔은 최적의 접지력과 내구성을 발휘한다.
가격대: 200달러
출시일: 2021년 6월 1일

  

 

 

 

 

엔도르핀 스피드2 

PWRRUN PB 쿠셔닝과 반동성이 있는 나일론 플레이트를 사용한 엔도르핀 스피드 2는 훈련부터실제 경기까지 장거리 러닝을 위해 디자인한 풋웨어다.
-폼핏이 3D 착화감으로 발을 감싸며 맞춤형 착화감을 전달한다.
-조작된 모노 메쉬가 어퍼를 가볍고 통기성이 좋게 유지한다.
-스피드롤 기술로 러너가 힘을 들이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게 만들었다.
-PWRRUN PB는 탄성과 에너지 반동을 제공한다.
-풀렝스의 반동성이 우수한 나일론 플레이트가 스피드 운동과 경기에 최고 효과를 준다.
-높은 마찰 부위를 강화한 XT-900 아웃솔은 최적의 접지력과 내구성을 발휘한다.
가격대: 160달러
출시일: 2021년 6월 15일

 

 

 

 

 

 

엔도르핀 시프트 2 

엔도르핀 시프트 2는 PWRRUN 쿠셔닝과 추진력을 제공하는 스피드롤 기술, 안정적인 플랫폼 등을 혼합한 풋웨어다.
-폼핏이 3D 착화감으로 발을 감싸며 맞춤형 착화감을 전달한다.
-경량의 메쉬 어퍼와 개선된 레이스 시스템으로 통기성과 착화감을 강화했다.
-스피드롤 기술로 러너가 힘을 들이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게 만들었다..
-신형 트림 힐 카운터로 무게감을 줄였다.
-EVA 소재 PWRRUN 쿠셔닝은 부드러우면서도 탄성이 뛰어나다.
-높은 마찰 부위를 강화한 XT-900 아웃솔은 최적의 접지력과 내구성을 발휘한다.
가격대: 140달러
출시일: 2021년 7월 15일

 

 

엔도르핀 트레일

-스피드롤 기술로 러너가 힘을 들이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게 만들었다.
-두꺼운 베드의 PWRRUN PB 쿠셔닝이 탄성과 에너지 반동을 제공한다.
-내구성이 우수한 넷 메쉬가 험한 지형에서도 PWRRUN PB 쿠셔닝을 보호한다.
-편안한 착용감의 트레일 슬리브가 먼지와 잔해로부터 착용자를 보호해준다.
-폼핏이 3D 착화감으로 발을 감싸며 맞춤형 착화감을 전달한다.
-얇지만 풀렝스인 PWRTRAC 아웃솔은 접지력이 우수해 거친 지형에서도 무리를 주지 않는다.
-다목적성 러그 구성
-트레일 아웃솔 러그 높이: 4.5mm
-경량: 이 디자인은 재활용 소재를 사용했다.
-힐 투 토 오프셋: 4mm(힐 36.5mm/발 앞쪽 32.5mm)
-무게: 남성용 295g, 여성용 255g
-출시일: 2021년 7월 15일

 

 

출처: Running Ins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