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미국] 뉴발란스, NBA 스타 플레이어 카와이 레너드를 오마주 한 ‘모레노 밸리’ 출시
작성일 2021-06-30 조회수 886
[미국] 뉴발란스, NBA 스타 플레이어 카와이 레너드를 오마주 한 ‘모레노 밸리’ 출시

2021-06-30 886


뉴발란스, NBA 스타 플레이어 카와이 레너드를 오마주 한 ‘모레노 밸리’ 출시

 

 뉴발란스 카와이 “모레노 밸리”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 소속 미국 NBA 스타 플레이어 카와이 레너드(Kawhi Leonard)의 시그니처 뉴발란스 풋웨어가 레너드의 고향인 모레노 밸리를 기리기 위해 출시됐다.

 

이번 달 출시된 뉴발란스 최초의 카와이 풋웨어 “모레노 밸리”는 두 번이나 NBA 챔피언 자리에 오른 레너드를 위한 신발이다. 뉴발란스는 레너드의 고향인 남부 캘리포니아 도시를 기리는 것이 그의 목표였기 때문에, 역경으로 가득한 한 해의 플레이오프를 시작하면서 출시한 이 풋웨어가 상징성이 있다고 밝혔다.

 

   

뉴발란스 카와이 “모레노 밸리”는 블루 컬러의 어퍼에 패널에는 옐로우와 그린 색상을 사용해 대비 효과를 줬으며 텅에는 모레노 밸리 인장을 새겼다. 또한 반동성 높은 퓨얼셀(FuelCell) 미드솔을 사용해 지지력과 에너지 반동성이 높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카와이는 지역 커뮤니티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당사와 비슷한 가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풋웨어는 뉴발란스의 얼굴 중 하나가 될 수 있다”고 뉴발란스의 조나단 그론딘(Jonathan Grondin) 디자인 디렉터는 밝혔다. “’모레노 밸리’의 컬러는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카와이 레너드의 뿌리에 대한 일종의 헌신이라고 볼 수 있으며 젊은 세대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뉴발란스 카와이 “모레노 밸리”는 이번 달에 출시됐으며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가격은 160달러 선이다.

 

출처: Footwea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