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관련 뉴스

제목 부산 신발편집샵 '파도블' 홍대 상륙
작성일 2023-05-30 조회수 227
부산 신발편집샵 '파도블' 홍대 상륙

2023-05-30 227


 

 

KT&G 상상마당 홍대 3층 라운지에 조성된 파도블 커스텀슈즈 전시홍보존 부산경제진흥원 제공 문화예술 관광특구인 서울 마포구 홍대에서 독특하고 개성있는 부산 신발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 신발산업진흥센터는 18일부터 KT&G 상상마당 홍대에 부산 신발편집샵 '파도블'이 커스텀슈즈 전시홍보존을 조성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상상마당 홍대 3층 라운지에서 조성된 파도블 커스텀슈즈 전시홍보존은 부산 지역 브랜드 신발의 우수성과 커스텀슈즈 문화를 수도권에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전시홍보존에는 포즈간츠, 플리토, 뽀너스, 엘두, 베이크솔 등의 부산 신발브랜드의 우수 제품을 활용, 전문 작가가 만든 커스텀신발을 전시해 방문객들에게 신발을 활용한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센터는 커스텀 작품에 QR코드를 비치해 작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신발 구매도 가능하게 하는 등 방문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부산 신발편집샵 파도블은 신발산업과 관광문화를 접목한 신발전문 편집샵이다.
2020년 9월에 KT&G 상상마당 부산 2층에 문을 열고 38개 신발브랜드와 함께 판촉행사, 커스텀슈즈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운영하며 부산 신발기업의 매출증대와 내수소비를 촉진해 지역 신발 브랜드의 성장에 이바지하고 있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전시홍보존 운영을 통해 신발도시 부산의 편집숍 파도블을 수도권에 소개하게 돼 의미가 크다"며 "파도블이 국내 우수 브랜드를 발굴해 소개하는 상상마당 디자인스퀘어와 매월 팝업 전시가 열리는 상상마당 홍대 라운지와 만나 긍정적 시너지를 일으키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2023-05-18 파이낸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