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뉴스

제목 롯데 자이언츠, 부산 신발업체와 콜라보 스니커즈 선보여
작성일 2021-05-07 조회수 972
롯데 자이언츠, 부산 신발업체와 콜라보 스니커즈 선보여

2021-05-07 972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콜카 자이언츠 스니커즈, 스니커즈를 들고 포즈를 취한 손아섭(왼쪽). 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자이언츠는 2021시즌 롯데홈쇼핑 모바일TV를 통해 28일 오후 8시부터 '콜카 자이언츠 스니커즈'를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의 박상우·정하나 쇼호스트와 자이언츠TV 임주경 리포터의 진행으로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될 이번 방송에선 콜카 자이언츠 스니커즈 1000 켤레를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콜카 자이언츠 스니커즈는 지난 2015년 설립된 부산지역 대표 신발 전문업체 지패션코리아의 스니커즈 브랜드 콜카(KOLCA)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됐다.

콜카는 복고감성을 재현하면서도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 우수한 품질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다.

 

 

구단과 함께 기획한 이번 상품은 천연가죽재질로 제작돼 뒷축에는 야구공 실밥 형태의 스티치가 표현됐고, 구단 로고가 조화롭게 구현됐다.

 

 

스니커즈는 기본 색상(흰색, 검정색)과 스티치 색상의 조합에 따라 총 4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흰색 스니커즈는 흰색 스티치와 빨간색 스티치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으며 검정색 스니커즈는 검정색 스티치와 빨간색 스티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사이즈는 230㎜부터 280㎜까지 제작됐으며, 롯데홈쇼핑 특별방송을 통해 정상 판매가에서 2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은 주문일로부터 1주일 내 예약 배송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자이언츠는 올시즌 그룹사와의 협업을 확대하고 있으며 롯데홈쇼핑과 스프링캠프 연습경기 독점 중계와 'FLEX(플렉스) 티켓'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공동 진행 중이다.

 

 

<2021-04-28, 부산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