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미국] 나이키, 기능성에 중점을 둔 ‘그레이터 댄’ 시리즈 공개
작성일 2021-05-13 조회수 1304
[미국] 나이키, 기능성에 중점을 둔 ‘그레이터 댄’ 시리즈 공개

2021-05-13 1304


나이키, 기능성에 중점을 둔 ‘그레이터 댄’ 시리즈 공개

 

 나이키 농구화 그레이터 댄 시리즈 

 


나이키가 기능성을 강화한 새로운 라인의 농구화를 출시할 예정이다.  

나이키가 세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한 기능성 농구화 컬렉션, 그레이터 댄(Greater Than, G.T.) 시리즈를 공개했다.

 

 나이키 에어 줌 G.T. 컷 

 

컬렉션에 속한 첫 번째 풋웨어는 에어 줌 G.T. 컷(Air Zoom G.T. Cut)으로 농구 코트에서 방향을 빠르게 전환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강조해 디자인했다.  

 

 나이키 에어 줌 G.T. 런 

 

 

 나이키 에어 줌 G.T. 점프 

 

 

나머지 두 가지는 에너지 반동과 러닝 경제학을 특히 중점으로 둔 에어 줌 G.T. 런(Air Zoom G.T. Run)과 높이 도약하는 선수를 위해 충격 보호 기능을 강조한 에어 줌 G.T. 점프(Air Zoom G.T. Jump)다.

  

나이키의 이번 신제품 컬렉션은 줌 에어 스트로블(Zoom Air Strobel) 쿠셔닝 시스템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나이키 에어 줌 G.T. 컷의 기술 사양 

 

에어 줌 G.T. 컷은 곡션형의 줌 에어 스트로블 기하학적 구조 덕분에 최고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착화감과 반동성도 유지가 가능하다.

 

 

 나이키 에어 줌 G.T. 런의 기술 사양

 

에어 줌 G.T. 런의 경우 미드 컷 디자인에 풀렝스 리액트(React) 안감, 발 앞부분의 이중 구조 줌 에어, 풀렝스 리액트 미드솔로 지지력을 강화했다.

 

 나이키 에어 줌 G.T. 점프의 기술 사양 

 

에어 줌 G.T. 점프는 우븐 구조의 점프와이어(JumpWire) 어퍼와 줌 에어 쿠셔닝, 풀렝스 줌 에어 스트로블, 페박스(Pebax) 점프 프레임을 사용했다.

 

“현재의 경기는 신속함과 공간에 관한 것이다. 코트 위에서 공간 사용 방법이 승패를 가른다”고 나이키의 로스 클라인(Ross Klein) 수석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말했다. “모든 선수들은 그레이터 댄 시리즈를 사용해 세 가지 방식으로 공간을 만들 수 있다. 보다 빠르게 커트하고 길게 달리고 높이 뛰는 것이다. 각 디자인은 최고 수준의 경기를 할 수 있게 고안된 것이며, 원하는 기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나이키 에어줌 G.T. 컷은 이미 출시되어 나이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에어 줌 G.T. 런은 올 여름에, 에어줌 G.T. 점프는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출처: Footwea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