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뉴스

제목 [일본] 미즈노, 미즈노 스포츠 스타일에서 새 시리즈 ‘MLC’를 런칭
작성일 2021-04-06 조회수 460
[일본] 미즈노, 미즈노 스포츠 스타일에서 새 시리즈 ‘MLC’를 런칭

2021-04-06 460


미즈노, 미즈노 스포츠 스타일에서 새 시리즈 ‘MLC’를 런칭










미즈노는 미즈노 스포츠 스타일에서 새 시리즈 ‘MLC’를 런칭한다. 9월부터 시작되는 일본 전국 발매를 앞두고 미즈노 직영점(MIZUNO TOKYO, MIZUNO OSAKA CHAYAMACHI,  미즈노숍 요코하마 포르타, 미즈노숍 교토 신쿄고쿠, 미즈노 한큐삼방가이점, 미즈노 오구라점, 미즈노웰니스숍 11점포)와 공식 온라인 숍에서 선행 발매를 시작하고 있다.


1906년에 오사카의 작은 스포츠 용품점에서 시작된 미즈노는 창업주인 미즈노 리하치(水野利八) 씨의 제조를 무엇보다 소중히 여기는 ‘좋은 것을 만들어라’는 말을 좌우명으로 삼고 이를 기술 혁신과 크래프트맨십에 적용해 왔다. 최고만은 지향하는 스포츠의 세계에서 100년 이상 축적해온 크래프트맨십과 실루엣 기술을 일상 생활의 스니커에 적용한 것이 바로 ‘MLC’다.




MLC-0





지금까지 미즈노 스포츠 스타일은 옛 M로고를 아이콘으로 한 ‘M라인’과 ‘혹성 궤도’를 의미하는 런버드 마크를 탑재한 ‘RB라인’ 등 두 라인으로 전개해 왔다.


이번에 오랫동안 개량을 거듭해온 목형을 베이스로 일본 국내 공장에서 정밀한 크래프트로 완성하는 지금까지의 ‘M라인’을 ‘MLC Limited’로 하고 이 아이덴티티를 계승하면서 새 가격대로 선보이는 ‘MLC’는 양보할 수 없는 디테일과 스포츠 메이커만이 가능한 쾌적한 착용감을 일상생활에서도 느껴볼 수 있는 라인이다.






MLC-00





‘MLC’에서 사용하는 라스트(목형)은 여유를 둔 일반 스니커 디자인과 달리 스포츠 세계에서 구현하는, 사람의 발 모양에 맞춘 낭비 없는 아름다운 실루엣을 추구하고 있다.


‘MLC’의 두 모델은 모두 유니섹스로 전개. MLC-0는 1만 1000엔(소비세 포함), MLC-00은 8690엔(소비세 포함).



출처: shoespost.jp